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의 새로운 혜택 소개!

 사이퍼즈가 새로운 PC방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군요

 사이퍼즈와 피카 PC방이 함께하는 이벤트!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피카 PC방에서 사이퍼즈에 가입하고 공성전을 즐기면

피시방 2시간 무료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사이퍼즈의 PC방 프리미엄 혜택입니다

보상이 엄청나네요ㅋㅋ

 두번째는 이글이글보드 이벤트인데요

PC방에서 사이퍼즈에 접속하여 공성전을 1회 참여하면

이글이글보드를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글이글보드는 하루 한 번만 돌릴 수 있구요 PC방에서만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룰렛을 돌리려면 6분 미만의 공성전이 아니라

공식적, 일반적, 협력전 중 고급, 섬멸전을 플레이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글이글보드의 보상 목록입니다

유니크 부스터,,라 쓰지만 달랑 하나 있으니까 패스

그리고 테라 주괴가 1개부터 최대 100개까지 지급되구요

달러는 5000달러부터 최대 십만 달러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PC방에서 사이퍼즈를 플레이하고나서 이 이글이글 보드 돌리는거 꼭 기억하셔야겠네요~

 

사이퍼즈의 PC방 이벤트가 아주 빵빵한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 사이퍼즈를 즐기시려면 PC방을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