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의 인던 클리어 지원 착한 동행 이벤트!!

 아이온에서 인던 미숙련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웃 데바들과 함께하는 착한 동맹 이벤트!

그동안 인던이 어려워서 포기하셨던 분들도 다시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부터 24일까지라고 합니다

 

 6대 인스턴스 던전 보스몹을 잡으면 클리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데요

이 클리어 포인트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리어 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들입니다

 

하지만 이건 착한 동행 이벤트와는 거리가 좀 멀죠?ㅎㅎ

바로 착한 동행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던 미숙련자들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의 열쇠는

인던 보스몹 주변에서 나타나는 기회의 상자를 열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이 기회의 상자를 열면 좌절 극복 꾸러미를 얻을 수 있고 이 꾸러미에선

좋은 아이템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회의 열쇠 받기를 클릭하면 기회의 열쇠를 획득 가능한 캐릭터가 뜬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인던을 클리어 하지 못했던 유저들에게 지급이 되겠죠?ㅎㅎ

기회의 열쇠 하나로 인던 파티에서 항상 무시당했던 내가!!

순식간에 갑이 될 수 있다는!!

 

좌절 극복 꾸러미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입니다

아무래도 이 아이템들이 별로 좋지 못하다면 기회의 열쇠를 가진 유저를 찾아 헤맬 이유가 없겠죠?ㅋㅋ

그래서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들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온에서 인던 소외계층을 위해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꽤 괜찮은 지원 이벤트인 것 같군요ㅎㅎ

인던 숙련자들과 함께 인던을 클리어 하다보면

미숙련자들도 인던에 익숙해지는 날이 오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