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막 퍼주는 아낌없이 다 드림 이벤트!

마비노기의 점검이 2시에 끝났는데요ㅋㅋ

예정된 시간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려서 투덜투덜 하시는 분들 많으셨는데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이벤트가 뜨자마자 인기검색어 2위를 치고 올라갈 정도로

엄청난 파장이 몰려왔다는!!ㅋㅋ 지금도 8위네요

이렇게 퍼줘도 되는거냐며 유저분들이 걱정을 하신 이번 마비노기의 이벤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낌없이 다드림 이벤트의 넘쳐나는 혜택!

첫번째는 매일매일 무료 환생인데요

오늘부터 9월 5일까지 매일매일 환생을 무료로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예전에 제 친구가 일주일 내내 양털을 밀고 밀어서 환생을 하고

또 양털을 밀고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게임하는 의미가 없지 않냐고 구박을 했었는데ㅋㅋㅋ

이런 환생이 9월 5일까지는 매일매일 무료라고 하네요!

그리고 프리미엄팩도 무료라고 합니다

 

 또 접속만 하면 프리카드를 제외한 캐릭터카드 6장을 다 드린다고 합니다

어느 종족이든 구분 없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퍼거슨씨의 명언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를 당분간은 볼 수 없게 되었네요

손이 미끄러졌다며 배째라 하던 퍼거슨씨를 매우 치고 싶으셨던 유저분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분노하실 일이 없으실 듯 합니다ㅋㅋ

 

또한 행동 불능 패널티가 완화되고

7월 25일부터는 문게이트, 마나 터널이 24시간 오픈된다고 합니다

 

 넘쳐나는 이벤트!

그 첫번째는 아이스드래곤 지급 이벤트인데요

7월 31일 수요일 9시 정각에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아이스드래곤과 종합 아이템 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린다고 하구요

36종의 아이템을 팍팍 세일해서 드리는 다드림 세일 이벤트가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ㅋㅋ

 

마지막으로 플레이 환경 개선인데요

업데이트 이후 채널 이동 렉이 개선되구요

미니맵과 월드맵을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뀐다고 하네요

그리고 많은 유저들이 어필했던 여러 버그들을 순차적으로 잡아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계정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으신 유저들을 위해 복구 시스템도 준비중이라고 하는군요

 

많은 분들이 왜 이렇게 퍼주는 거냐며 불안해 하실 정도의 이벤트인데요

마비노기가 유저들을 위해 마음 단단히 먹었나봅니다

넥슨 쪽 게임들이 전반적으로 유료화 시스템을 뜯어고치고 있는 모양새이기도 하구요

아무튼 이번 이벤트 기간에 퍼주는건 감사감사히 받아야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