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채널링 시작! 다크에덴의 이벤트 정보! #1

 다크에덴이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그와 함께 대규모의 이벤트들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점핑 캐릭터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크에덴의 이벤트 소식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골든 타임 이벤트입니다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을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특정 시간에 골든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그에 해당하는 시간에 접속한 유저분들 중 1분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매일 지급되기는 해도 하루 한 명이기 때문에

좋은 아이템들이 지급되는 걸로 보입니다ㅎㅎ

골든 타임 이벤트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는군요

하루에 단 한명이라니 당첨되시는 분들은 너무 기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복귀 유저 이벤트인데요

예전엔 다크에덴을 플레이 했으나 지금은 잠시 떠난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하네요

다크에덴에 다시 복귀하면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요?ㅎㅎ

 

 이벤트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28일까지입니다 넉넉하네요ㅎㅎ

대상은 2013년 8월 17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 유저라고 합니다

 

 캐릭터의 종족 별로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위에 보이시는게 슬레이어의 아이템!

 

 뱀파이어와 아우스터즈의 아이템은 위와 같구요

공통적으로 프리미엄 카드와 펫 부활 아이템, 경험치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점핑 다덴 용사의 멘토 길드 찾기 이벤트!

새롭게 입주한 점핑 용사들을 위한 길라잡이가 되어준 길드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점핑 캐릭터가 길드에 가입하여

이벤트 종료 후 가입된 점핑 캐릭터의 최종 레벨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구요 최상위 길드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종족별로 1~5등까지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길드 지원금 50억! 매우 탐납니다ㅋㅋㅋ

 

이 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점핑 캐릭터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그 이벤트들은 바로 이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