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5 픽업 - 신규 캐릭터 데히야 미카 특별방송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 하는 게임 블로거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원신 3.5 픽업 - 신규 캐릭터 데히야 미카 특별방송 정보 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원신 3.5 픽업 - 신규 캐릭터 데히야 미카 특별방송 정보

 

호요버스(HoYoverse)가 서비스 중인 원신은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3.5 버전 특별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알베도 성우인 김명준씨, 페이몬 성우인 김가령씨, 데히야 성우인 김현심씨가 특별 방송 3.5 버전을 도맡았습니다.

 

 

데히야는 수메르 메인 스토리에서 활약했던 불 원소 양손검 캐릭터로, 전투 중간 양손검이 아닌 주먹을 사용해 적을 쓰러트리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원소전투 스킬 '검지옥'을 사용하면 영역내 적이 피해를 입으면 필드 위의 아군에게 경직 저항력을 증가시키고, 캐릭터가 피해를 받으면 일부 피해를 경감해 데히야가 대신 피해를 받는 구조입니다. 또한 원소 폭발 화염 사자는 연속으로 갈기를 펄쳐 불꽃 연타를 발송해 적에게 불 원소 피해를 줍니다.

 

 

 



3.5 버전에서는 만티코어의 장 제1막, 데히야의 신규 전설 임무가 오픈 예정이며, 첫 이벤트 기원에서는 데히야와 사이노가 함께 등장하며, 데히야는 일반 상시 기원으로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데히야는 타이나리에 이어 두 번째 수메르 상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또한 추가로 파루잔 초대 이벤트 8집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신규 마신 임무 카리베르트도 오픈 예정이며, 여행자가 우연히 케이야와 만나고, 데인 슬레이프와도 만나는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카리베르트는 이번 마신 임무 중 핵심 인물이며, 켄리아와 관련된 이야기와 심연 교단의 비밀이 공개될 예정이니, 신규 마신 임무에 대해 힘을 준다는 점입니다.

 

 

 

 

3.5 버전에서 추가된 두 번째 신규 캐릭터는 미카. 이는 얼음 원소 양손창 캐릭터이며, 윤은서 성우가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또한, 몬드 기사단의 지도 제작자로 설정되어 있으며, 4성 캐릭터입니다. 전투 중에는 석궁을 사용하는 모션도 있지만, 주무기는 양손창으로, 기존 캐릭터와는 다른 재미있는 전투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미카는 원소전투 스킬을 사용한 후, 석궁으로 적을 공격하면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원소폭발로 다수의 적에게 명중 시, 필드 위 캐릭터의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제공합니다. 이 버프를 받은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 시, 미카가 해당 캐릭터를 회복시켜주는 구조입니다. 버프와 힐 기능을 모두 갖춘 캐릭터입니다.

 



미카의 기원, 두 번째 픽업에서는 카미사토 아야카와 신학이 추가됩니다. 많은 이들이 미카의 버프 능력과 찰떡궁합인 유라가 추가될 거라 예상했지만, 아야카와 신학이 추가되어 예상을 뒤엎었습니다.

 

 

 

 

 

 

3.5 버전에서 열리는 윈드블룸의 숨결 이벤트는 4성 꽃장식 대검과 지식의 왕관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양손검은 데히야의 무기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식의 왕관, 원석 및 모라가 추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콜레이의 과거 이야기가 주로 다루어지는 이벤트입니다.



꽃을 쫓는 바람 이벤트는 제한 시간 내 실내 미로에서 풍선을 먹는 이벤트로, 혼자서는 물론 다른 이용자들과 멀티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바람의 노래 이벤트에서는 3가지 악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미니 게임과 유사하지만,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세부적인 판정 설정이 가능하며, 악기 조율 기능도 제공됩니다. 추가적으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진 촬영 장소로 이동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서쪽에서 불어오는 향기와 북쪽의 맛을 활용하는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속세의 주인공들 중 호감도가 높아지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버섯몬 기관 대전과 원켓몬의 복귀도 있으나, 이번에는 기존 방식과는 조금 다른 오토체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적과의 전투를 진행합니다. 총 5개의 버섯몬 중 4개를 선택하여 구성한 다음, 냠냠젤리를 활용하여 유용한 버프를 얻어 게임을 진행합니다.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리월에 온 폰타인 엔지니어가 진동 수정이라는 보석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영사 반응을 연구하며 층암거연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스토리입니다. 버프 효과를 조합하고 파티를 구성한 다음 전후반 2번의 전투를 통해 적을 제압하는 방식입니다. 체험용 캐릭터도 제공되어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 외에도 레진을 소모하여 캐릭터 경험치와 모라를 제공하는 지맥의 격류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일곱성인의 소환에서는 격투 모드가 제공됩니다. 이전보다 원소 전투 주사위의 소모량이 감소하여 게임 진행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5버전 마신 임무에서는 추가적인 보상이 제공됩니다.

 

 

 

뒤얽힌 인연뿐 아니라 축복의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니 꼭 참여해 보세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신 3.5 픽업 - 신규 캐릭터 데히야 미카 특별방송 정보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