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앤 다커 섭종 및 정식 출시일 | 넥슨 고소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 하는 게임 블로거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크 앤 다커 섭종 및 정식 출시일 | 넥슨 고소 정보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크 앤 다커 섭종 날짜 및 정식 출시일 정보

 

다크 앤 다커는 현재 최고 인기 구가중

최근 대한민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 생겼습니다.

그 게임은 생존 어드벤처 게임인 <다크 앤 다커>입니다. 이 게임은 국내 인디 개발사인 아이언메이스에서 개발 중인 1인칭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중세 판타지 스타일의 던전에서 생존하고 탈출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아직 알파 테스트 단계에 있지만 이미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많은 유저들의 눈길을 끄는 매력은 무엇일까요?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 <다크 앤 다커>는 일반 던전 모드에서는 12분 동안 몬스터와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을 버티면서 중심부의 포탈을 통해 탈출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이동과 대치가 강제되는 맵 중앙에 막이 오는 원형의 막이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또한, 게임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어둠'입니다. 햇빛이 들지 않는 미로 같은 던전에서 몬스터와 함정이 주요한 적입니다. 따라서 횃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어둠 속에서의 전투와 함정을 극복해야 합니다.

 

 

 

다크 앤 다커 고소 - 이런 다크앤다커 개발진에게 무슨 일이?

국내 인디 게임인 '다크앤다커'의 개발진이 넥슨의 미출시 프로젝트를 불법으로 유출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아이언메이스 대표 박씨 등 개발진들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혐의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박씨 등이 미출시 게임의 정보를 무단으로 취득하여 '다크앤다커'를 개발한 것으로 주장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 것입니다.

 

 

경찰은 지난해 8월 이 사건을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에 송치했으나, 이후 아이언메이스가 추가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검찰이 보완수사를 요구하게 된 상황입니다.

 

 

 

 

 

다크앤다커 섭종 날짜와 정식 출시 일자

넥슨을 통한 고소가 진행중인 와중에도 다크앤 다커는 각 배포마다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4차례의 테스트를 거쳤으며, 최근 테스트에서는 스팀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넘어선 대단한 인기를 얻었죠.

 

앞으로 이러한 성공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은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서 기대됩니다.

 

 

 

2월 13일 테스트 섭종 예정이던 '다크 앤 다커'는 데모버전 배포를 3일 연장하여 2월 16일까지 알파테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며칠간 더 데모버전을 플레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다크앤다커 섭종 일정이 모두 완료된 상태구요... ㅜㅜ

 

 

 

 

 

 

이제 다크 앤 다커는 올해 4월 중에는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내년 4분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니다!!!

 

 

 

 

 

넥슨을 통한 고소 소식이 알려짐에 따라 많은 분들이 우려하고 계신 게임 다크 앤 다커..

 

잘잘못의 여부는 수사기관이 판단하겠지만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크 앤 다커 섭종 및 정식 출시일 | 넥슨 고소 정보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