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 닌텐도 스위치 PS4 정식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 하는 게임 블로거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 닌텐도 스위치 PS4 정식 출시 예정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 닌텐도 스위치 PS4 정식 출시 예정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의 론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주인공 로이드와 신관 콜레트를 중심으로 9명의 동료들이 참여하는 '실버란트'와 '테세알라' 두 세계를 둘러싼 모험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습니다.

 

 

 

 

 

2월 16일부터, '심포니아 캐릭터 진단 페이지'에서 '심포니아 캐릭터 진단'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 진단에 답변하여 콜레트가 제공하는 질문에 대답하면,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의 12명의 캐릭터 중 자신과 닮은 캐릭터를 알려준답니다.

 

 

 

 

 

또한, Nintendo Switch™ 게임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에 'Starry Heavens ver.2013'이라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주제곡이 추가되었습니다. 유료 구독 서비스인 '태고 뮤직 패스'를 통해 이 주제곡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약 2,000곡의 악곡이 사운드 레이블 'Bandai Namco Game Music'을 통해 수시로 배포될 예정이랍니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HE ANIMATION'을 공개 중입니다.

 

이 작품은 2003년에 발매된 가정용 게임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OVA로, 로이드 일행의 모험을 다루고 있는데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HE ANIMATION'는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Tales of YouTube Channel'에서 시청할 수 있답니다.

 

기존 11편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되어 매주 수요일 21시까지 공개됩니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는 2003년 발매하여 전 세계 누적 판매 270만 장을 돌파한 명작의 리마스터 작품이기도 하죠.

 

신관인 콜레트가 하늘의 기관 크루시스의 신탁을 받고 소꿉친구 소년 로이드와 함께 세계를 재생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답니다.

 

 

 

 

이 게임은 Nintendo Switch™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Nintendo Switch™의 테이블 모드/휴대 모드 플레이 시의 화면 해상도는 1280×720 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 닌텐도 스위치 PS4 정식 출시 예정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