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은하 검은손 전직기념 이벤트 보스무기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 와써욤!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심각하게 졸린데요?ㅋㅋㅋㅋㅋ

제가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뭔지,,,, 넘나 졸려죽겠네요 ㅠㅠ

그래서 커피를 한잔 더 가지고 왔답니당,,, 이시간은 커피 없인 안되는 시간이에요,,ㅎ

하,,, 벌써 10월이 다되가는군여,,, 넘나 시간 빠르네유,,,진짜 ㅜㅜㅜㅜ

얼른 켐핑다녀와서 실내세차 해야지,,,ㅎ 처음 셀프로 하러 갔을땐 걱정이 많았는데

한번 하고나니까 힘들긴한데 뭔가 집중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게임말고 또다른 취미가 하나 더 생길거같아요ㅋㅋㅋ

이런 긍정적인 취미는 정말 오랫만인 느낌이네요,,,ㅎ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으로 목요일의 게임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ㅋㅋㅋ

 

 

클로저스 은하가 검은손 전직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그래서 클로저스에서는 보스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는 검은손 전직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은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고하니,

은하로 클로저스를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는 검은손 전직기념 이벤트를 눈여겨 봐주세요~!ㅋㅋㅋ

 

 

은하 검은손 업데이트기념 출첵이벤트가 그 시작인데요,

보스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7일 클로저스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은하 3성 보스무기 랜덤상자 외에도 코스 원샷 +13, 캐릭터 펫 알 랜덤상자,

강화기 백신 등등 10일차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잇어요!

은하 보스무기는 은하 요드/티어매트/틴달로스 소태도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자면, 검은손 전직기념 이벤트인만큼 은하만 참여가능하겠죠?ㅎㅎㅎㅎ

그리고 기준 시간은 매일 자정이며,

그밖에 내용은 딱히 중요한 내용이 없어보이네요~~~

그래도 바로 넘어가지는 마시고, 위의 사진을 통해 어떤 유의사항이 있는지 한번씩은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클로저스에서 신규복귀 클로저님들을 위해 강화버프 이용계약권,

 코스 원샷 +13 등 레벨별로 다양한 아이템 지원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추석연휴가 코앞이라 오랫만에 게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거 같은데, 지원받고 시작하세요!

 

 

그리고 검은손 전직을 기념해 은하 육성 지원 이벤트도 진행되나봐요!ㅎㅎㅎㅎ

3성 보스 눈동자/스페셜 이펙트 랜덤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

던전 클리어 이벤트도 참여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럼 목요일의 첫번째 게임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저는 다음 게임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