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스라벨 90기 미스터리 클럽 수집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하,,,일교차가 너무 심한거 같아요 아침엔 추워서 막 담요 덮고 있었는데

낮엔 더워서 에어컨 키고싶고ㅋㅋㅋㅋ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이에요,,ㅎㅎ

핳,,, 그래서 그런가 요즘 진짜 자기 전에 왜이렇게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지 ㅜㅜㅜㅜ

10월부터는 전기요를 써야하나봐용,,, 진짜 ㅜㅜㅜ

근데 시간 진짜 빠르네요 2020년 된게 엊그제까지는 아니여도 그렇게 오래된거같지는 않은데

어쨰서 벌써 몇개월 안남은거죠ㅋㅋㅋㅋㅋ

작년보다 올해가 더 빨리 시간이 흘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저번주에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스라벨 90기가 업데이트 되었던거 다들 알고계시죠?

스라벨 90기는 미스터리 클럽이라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미스터리 클럽은 남캐 여캐 가리지 않고 둘다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에 업데이트되는 스라벨을 보면 한번씩 너무 여캐 중심 아닌가 싶었는데,

90기 미스터리 클럽은 둘다 너무 찰떡이네영ㅎㅎㅎㅎ

그럼 구성 아이템을 확인해보자면,

 

 

모자, 한벌옷, 망토, 신발, 무기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 스라벨 90기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수집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집 이벤트의 이름은 미스터리 클럽 세트로 10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라벨 90기 미스터리 클럽 세트 아이템 중 1개 이상 착용하실 경우에

미스터리 클럽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위에서 제가 보여드린 5종을 모두 착용하시면 퀘스트를 완료하시게 되는거에요!ㅎㅎㅎㅎ

어때요 아주 간단하죠?ㅎㅎㅎㅎ

 

 

그럼 세트 5종을 착용한 남캐, 여캐의 모습을 더 자세히 구경해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여캐는 영롱하네요ㅋㅋㅋㅋㅋㅋ

이번 미스터리 클럽은 저도 꼭 갖고싶습니다 넘나 맘에들어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보상을 확인하자면 미스터리 클럽 라운지 의자를 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스라벨 90기 수집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매니아에서 준비한 이벤트 소식도 알려드릴게여!!!ㅎㅎㅎㅎ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참여하신 후

 마일리지나 할인쿠폰 등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ㅎㅎㅎㅎ

그럼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저는 나머지 게임 이야기들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

 

 

▲▲▲▲▲▲▲▲

눌러주세용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