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리퍼 업데이트 기념 점핑 이벤트 사전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하,,, 밥먹고나니까 졸려서 넘나 힘드네요,,, 넘나 졸린것,,, 요즘 그래서 커피가 늘어가요 ㅜㅜ

그래도 요즘 날씨가 좋아서 넘나 좋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주말엔 원래 근교놀러가려 했는데 그냥 차크닉을 가려구여,,,ㅎ

차박은 처음인데 넘나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도 평일엔 열심히 지내고, 주말엔 신나게 놀아야겠어요ㅎㅎㅎ

여러분은 주말에 뭐하실지 계획 하셨나여?ㅎㅎㅎㅎ

저는 수-목쯤엔 주말에 뭐할지 대충 계획이 잡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토요일에 집에서 누워있다가 번개로 나가기도 하고,,,?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소식은 로스트아크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음주인 9월 29일에 로스트아크의 신규클래스 리퍼가 업데이트 되는데요!

업데이트 기념으로 로스트아크에서는 점핑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합니다!ㅎㅎㅎ

그래서 사전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

그럼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될 리퍼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리퍼는 암살자 클래스로 대거와 그림자 스킬을 사용하며,

날렵함으로 적을 무섭게 공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은신으로 은밀하게 이동하기때문에 더 강한 공격도 가능한 클래스라고 하네용!
업데이트될 리퍼에 대한 내용은 로스트아크의 공홈에서 확인해보시고,

이제 점핑이벤트 등 이벤트 사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로스트아크에서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우선 리퍼 무기 아바타와 칭호를 드린다고하며,

모든 분들께 아이템레벨 915로 점핑할 수 있는 페이튼 대륙 점핑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박인건 리퍼 말고 다른 클래스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석 연휴에도 로스트아크 즐기시라고 한가위 이벤트도 준비했다고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9월 29일 점검 후에 확인가능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스페셜 쿠폰도 모든분들께 드린다고 하는데요?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카카오톡 우슥 상단에서 직접 검색하시거나 QR코드를 스캔해서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해당 신규클래스의 스킬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프리뷰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공홈에 나와있는 주요스킬 프리뷰를 통해 단검/그림자/급습/각성기 스킬을 미리 상세히 예습해보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

그럼 저는 두번째 게임 소식 안내도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