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추석 보물찾기 이벤트로 세르비우스 아바타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번엔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

흐핳,,, 진짜 넘나 졸렸었는데 이제야 좀 살아날거 같아요,,,ㅎ

역시 커피빨이란 ㅜㅜㅜ

커피를 줄이고 싶어도 하루에 2-3잔씩은 무조건 먹게되는거 같네요 ㅜㅜㅜ

도저히 안먹을 수가 없써여,,,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은 엘소드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엘소드에도 추석이벤트가 오픈했는데요?

역시 민족 대명절 클라스답게 거의 모든 게임에서는 추석 특별 이벤트들이 오픈했쥬?ㅎㅎㅎㅎ

제가 안내해드리는 소식 중에서 여러분들꼐서 플레이 하고 계시거나, 플레이를 하셨던 게임이 있다면

확인하신 후 신규복귀 타이밍을 잡으시거나,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엘소드의 추석 이벤트 중 '보물찾기'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세르비우스 아바타를 얻으실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보물찾기 이벤트는 10월 15일 오전 10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추석이벤트이닌만큼 모든 캐릭터가 전부 다 참여하실 수 있다고하네용ㅎ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물찾기 열쇠를 획득하신 후,

이벤트 화면 상단에 있는 보물찾기 아이콘을 눌러 앞전에 획득하신 열쇠로 상자를 열어보세요!
보물상자에서 나온 티켓과 코인으로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아이템 보상으로 교환
해가시면 됩니다!

그럼 우리는 여기서 열쇠를 어떻게 획득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겠어요!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일일 퀘스트 클리어 해주시면 보물찾기 열쇠 1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일일 퀘스트는 적정 레벨 던전을 1회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캐시아이템 누적구매액 900원마다 보물찾기 열쇠 1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캐시아이템 구매 시 인벤토리로 그 아이템을 옮겨주셔야 열쇠가 지급된다고하니 꼭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사용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엘소드 추석 보물찾기 상자에는 열쇠구멍이 10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열쇠를 가지고 계신다면 원하시는 열쇠구멍에 넣어서 상자를 열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상자가 열렸으면 코인 1개를 지급받으실 수 있고,

열리지 않았을 경우엔 티켓 1개를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자가 열렸다면 다시 새로운 보물찾기 상자로 만날 수 있다고하니

계속 진행해주셔서 세르비우스 아바타를 꼭 획득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엘소드에서 준비한 추석 이벤트의 보상을 확인해볼게요~

획득하신 코인과 티켓을 통해 다양한 선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

코인을 활용해 제가 제목으로 작성한 유백의 용 : 세르비우스 아바타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라비가 아바타를 착용한 모습인데요,

엘소드 공홈에서 모든 캐릭터들이 세르비우스를 착용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코인을통해 세르비우스 아바타만 얻으실 수 있을까요?

그건 아니쥬!

강화의 부적 랜덤큐브와 얼음 조각상 가열기, 현자의 마법석, 축복받은 시공간의 주문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