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모바일 신규클래스 업데이트 더모먼트, 2002 한국전설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ㅋㅋㅋㅋ

오늘 시간이 진짜 빠르긴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원래 화요일은 제가 가장 싫어하는 요일인데 왠일인지 모르겠군여,,,ㅎ

점심에 배터지게 먹었다고 생각했지만, 늘 이시간만 되면 왜 출출한지 모르겠네염,,,ㅎ

딱 간식 먹고싶은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ㅋ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는 클린하게 도시락을 싸들고 다녀야겠네요 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피파모바일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피파모바일에 신규클래스가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더모먼트와 2020 한국전설 클래스가 그 주인공입니다!ㅎㅎㅎㅎ

이번주 목요일이죠?

9월 24일 피파모바일 점검 후에 해당 신규 클래스가 업데이트 될 예이라고하니,

우리는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보면서 더모먼트와 202 한국전설 클래스를 미리 만나보고 기다리고 있자구요!


그럼 피파모바일 더모먼트 클래스를 먼저 알아볼게요~!

 

 

10/11시즌부터 19/20시즌까지 유럽 5대 리그에서 임팩트있는 경기를 펼친 선수들의 모습을 재현한 컨셉이라고 합니다!
추억여행 제대로하겠네요!ㅎㅎㅎㅎ

피파모바일 더모먼트 클래스는 총 160명의 선수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피파모바일에서는 신규클래스가 출시됨에따라 이전 클래스들의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서

 PS2020 선수들을 활용해 더모먼트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게 기존의 방식에서 개선된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하니 많이 기대래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신규클래스의 대표 선수 명단을 보여드릴게요~~~

 

 

호날두, 테베스, 루니, 메시 등등 유럽에서 뛴 내노라하는 선수들은 역시 다 있네요~!

 

그다음은 2002 한국전설 신규클래스를 볼 차례입니다!

두둥!!!


 

 

2002년 월드컵에서 4강으로 이끈 태극전사들의 활약을 재현한 클래스

많은 감독님들께서 기대하고 계실거 같은데,

2002년 월드컵때 아파트가 울렸던게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그런적은 그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는데 피파모바일 2002 한국전설 클래스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한번 추억속으로,,,!ㅎ

우리들의 추억속의 선수들이 모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9월 24일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피파모바일에서는 런칭기념 100일 이벤트를 비롯해 추석,

한글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2002 한국전설 클래스 선수 명단을 확인해볼까요?ㅎㅎ

 

 

이운재, 황선홍, 홍명보, 차두리, 이천구, 설기현, 이영표, 김남일 등등 진짜 미쳤다리,,,,,

2002년 한국전설 얼른 만나보고싶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