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커넥트 비경, 일루전 원정 소개와 무료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이 금방 와버렸죠,,?ㅎㅎㅎ

진짜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한주가 다시 와버렸네요 헝헝,,,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게임이죠? 일루전커넥트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일루전커넥트에 신규콘텐츠 비경과 일루전 원정이 업데이트 되었었죠?ㅎㅎㅎㅎ

해당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 무료쿠폰 받는 방법까지 한번에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비경'에 대해 먼저 소개를 도와드릴게요~!

 

 

일루전커넥트에 업데이트된 비경 환영의 회랑은 하루에 3회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3명의 랜덤리더 중에서 1명을 선택한 후 10명의 커넥터와 함께 도전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비경은 공간의 뒤틀림으로 인해 현실과 환영이 뒤섞여 있어서 탈출을 위해서는 커넥터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루전커넥트에 새로 업데이트된 비경은 9개의 스테이지가 있고,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3회 도전 실패, 그리고 결산을 진행할때는 비경 도전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스테이지가 9개나 있는데ㅋㅋㅋㅋ 거듭할 수록 적이 강려크해지겠쥬?

그렇기떄문에 커넥터 합성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스테이지 클리어 시 랜덤버프 1개와 3명의 커넥터를 추가할 수 있다고 하는데,

비경에 출전시키셔도 되고 커넥터 합성에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경에 대한 안내는 이쯤하고, 일루전커넥트의 일루전 원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일루전 원정은 깊게 들어갈 수록 전투에 불리한 규칙이 무작위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역시,,, 하면 할수록 어려워져야 또 클리어하는 재미가 생기쥬,,,

일루전 원정 보상인 영혼파편은 영혼소환에 사용되고,

이를 통해 여러가지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일루전 원정에 대해 중요한 소오식,,,!
도전에 실패해도 도전횟수 제한이 없기때문에 계속 도전하실 수 있고,

월요일 오전 5시가 초기화시간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일루전 커넥트에 대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무료쿠폰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루전포션, 골드, 다이아, 소환권, 한정판 특별스킨을 무료쿠폰을 통해 획득해주세요!
무료쿠폰은 21년 3월 28일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다양한 게임들의 무료쿠폰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아래의 사진 클릭 시 이동됩니다~ㅎㅎ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