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 공략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도 본의아니게 모바일게임 소식으로 전해드려야되겠네요~!ㅎㅎㅎ

오늘 좀이따 피부과도 가야하고  세차하러도 가야하는데 좀 걱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즘에 다시 평일에 할일이 왜이렇게 샘솟는지 모르겠어요,,

이래서 모바일게임을 많이 하게 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귀찮아서 기계식으로 하는데 봄에 하고 안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로 빡빡 문지르지 않으면 답이 없을거같아서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해보는거여서 좀 걱정되네여,,,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 잘 즐기고 계신지요!ㅎㅎㅎㅎㅎ

시즌3 공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그 내용을 오늘 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초보자 입장에서는 공략이벤트만큼 꿀팁을 배울 가장 좋은 곳은 없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서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공략이벤트하면 눈에 쌍불을 켜고 게시판을 훑어봅니다ㅋㅋㅋㅋ

근데 그렇게해서 도움된적이 많았어요,,,!
어쩃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 공략 이벤트는 내일이죠?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고하니, 공략 많이 풀어주세요~

 

 

시즌3 업데이트를 맞이해 여러분들만의 공략을 풀어주시면 되는데요,

시즌3, 아이스, 팸피언스, 복귀, 초보 이렇게 키워드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필수로 1개는 꼭 제목에 포함하신 후 영상이나 글그림 공략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해당 이벤트는 키워드나 게시판이 불분명하면 추첨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또한 9월 9일 작성글에 한해 안내 전 이벤트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신 분들께서는

제목만 변경하신 후 참여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준비한 보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50분께 에너지 크리스탈 10,0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은 딱히 눈에 띄는 내용은 없지만 그래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두둥,,,!

 

많이 기다리셨을 시즌3를 기념해 시즌패스3이 바로 오늘 업데이트 되었는데요!ㅎㅎㅎ

 

 

무과금 유저도 소소하게 과금을 하게만드는 시즌패스3 이번엔 어떤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도 처음엔 시즌패스 안샀는데 솔직히 보상이 너무 혜자여서ㅋㅋㅋㅋ

결국,,, 네,,, 그렇게 되더라구요,,,ㅎ

보상 대충 보니까 눈덩이, 왕자다오 등 깔쌈한게 많더라구요,,,,ㅎ

그럼 시즌3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