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파이브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이렇게 또 한주가 끝나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피곤한것,,,,

오늘은 진짜 일찍 자야게씁니다,,,ㅋㅋㅋㅋㅋㅋ

맨날 일찍 자야지 하다가 모바일게임 좀 하다보면 시간이 늦어져서 눈이 퀭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저만 그런건 아니죠,,,?

자기 전에 하는 게임이 가장 유잼,,,,

수요일은 진짜로 시간이 빨리가도 그냥 헬요일이여서 무기력한데 목요일만되도 좀 달라지는게 신기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은 모바일RPG게임의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모바일RPG게임 파이브스타즈의 사전예약이 현재 진행 중인데요?

쿠폰 혜택 받고 시작하시면 더더욱 좋겠죠?

파이브스타즈는 9월 23일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약 일주일가량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사전예약 진행해주세여!

그럼 쿠폰 혜택을 알아보기 전에,

모바일RPG게임 파이브스타즈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해보자구요!

 

 

우선 해당게임은 스카이피플에서 출시될 예정인 모바일 턴제 전략 RPG게임이라고 합니다!
역시 모바일RPG게임의 특성에 맞게 80종 이상인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영웅 캐릭터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야 수집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그렇게 캐릭터를 수집하신 후 여러분의 꿀조합을 구성하신 후 전략적으로 배치하면서 승리로 이끄세요!ㅋㅋㅋㅋㅋ
저는 이래서 RPG게임이 재밌더라구요!
그리고 모바일게임에서 진짜 중요한,,,! 일러스트,,!
파이브스타즈는 귀여운 캐릭터를 비롯해 섹시 일러스트까지 모두 느낄 수 있고,

그렇기때문에 애니메이션도 굉장히 화려하다고 하네요?
정말 모바일게임은 일러스트가 좋아야 계속 할 수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면 저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다음 해당 모바일RPG게임에서는 거래소 시스템이 있다고 하는데요!
획득해서 나혼자 쓰는게 아니라, 거래소를 활용해서 자유롭게 아이템을 사고 팔면서 좀 더 윤택하게 플레이하시기 바래요!
뿐만 아니라 콘텐츠가 굉장히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월드보스, 클랜레이드로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협업하거나, 겨룰수도 있고
여러 던전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파이브스타즈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쿠폰 헤택 알아보기 전에,

이벤트를 확인해봅시다!

 

 

사전예약 인원 달성 시 그 인원에 맞게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사전예약 공유이벤트나, 공카 가입 이벤트, 가입인사 이벤트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모바일RPG게임 파이브스타즈의 공카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그럼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쿠폰혜택으로는 소환권 10장을 받으실 수 있고,

매니아에서 진행하시면 구글기프트카드나, 포인트 등 추가혜택의 기회도 있나봐요!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에서 진행하시고 혜택 받아보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