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4탄, 진백화검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이 또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주는 주말이 유난히 빨리 지나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일요일에는 잠만 자서 그런걸지도,,,,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있다보면 하루는 정말 금방가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어제 잠을 하도 많이 자서 오늘은 안졸릴 줄 알았는데,,,

막상 역시 또 그렇지는 않네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연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마지막 4탄이에요!ㅎㅎㅎㅎ

지금까지 1-3탄을 재미있게 즐겨주셨나용?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진백화검을 획득하실 수 있는 결초보은 이벤트 4탄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기간은 10월 14일 별도 안내 시점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이번 4탄은 진백화검 외형장비 미션 이벤트입니다!ㅎㅎㅎ

 

 

아무 아이템이나 각인 3회 시도, 15회 제작/분해, 20회 강화 시도,

순간이동 비서 20회 사용 등 여러가지 미션이 있답니다!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시면 고정 각인비서, 상금 재료상자 영혼의 파편,

 입장권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바람의나라 연이 준비한 입장권상자를 알아보면

레이드, 심연의 탑, 요일동굴 입장권이 각각 3개씩 포함된 상자라고 합니다~!ㅋㅋㅋ

 

모두 완성 보너스로는,

 

 

몇번 언급을 한 치장용 진백화검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구경해주세요!ㅋㅋㅋ

 

 

그럼 참고사항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이 지급해드리는 보상은 우편함으로 보내드린다고 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보관기간에 대해서 꼭 유의해주실 필요가 있겠네요!

그밖에 다른 참고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래요!ㅎㅎㅎㅋ

진백화검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4탄 말고도 다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하는데요,

 

목우촌과 바람의나라 연이 좋은 콜라보를 한다고 하네요?

 

 

9월 16일 오후 2시부터 18일 오후 11시까지 떡쇠네 뚝심 패키지 700개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옥션 아이디 당 1개만 구매가능하고, 판매 수익은 모두 한국문화재재단에 기부되는

아주 좋은 의미가 있는 이벤트에요!

 

 

뚝심 햄, 프라임 햄이 들어있고,

바람의나라 연 미니 전통 놀이 세트와 떡쇠의 스페셜 쿠폰이 있는데

가족들과 미니 전통 놀이 세트로 윷놀이 한판 하는것도 재밌겠네요!
쿠폰 구성품은 붉은 보석과 목우촌 무기 외형 아이템인 뚝심한조각으로 구성되어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