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루나 모바일' CBT모집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용?ㅋㅋㅋㅋ

저는 완전 맛점했서용,,,! 오늘은 짜장면을 먹어서!ㅋㅋㅋ

어제는 너무 소박하게 점심을 먹은만큼 오늘은 ㄹㅇ 맛점을 해버렸답니닷,,!

하핳 오늘이라도 맛있어서 증말 다행이에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주말은 정말 기대되는 날이네요,,! 제가 드디어 원터치텐트에서 벗어나

 찐 텐트를 사러가려고 계획을 잡았답니닷,,ㅎ

넘나 행복한것 정말 용품들 하나씩 장만하는게 가격대가 있다보니

부담되긴 하지만 그래도 즐거움이 더 큰거같아요,,!

거기서 모바일게임 하는것도 아주 꿀이랍니당!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신작모바일게임 관련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ㅎㅎㅎ

루나 모바일이라는 신작게임의 CBT모집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루나모바일은 신작모바일MMORPG게임입니다!

CBT모집기간은 5월 17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발표가 5월 18일이라고 나와있네요?ㅎㅎㅎ

그리고 CBT 기간은 5월 18일부터 25일까지 약 일주일간 CBT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신청방법을 알아보기 전,,!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 대한 소개가 빠지면 넘나 서운하겠죠?

 

 

그럼 간략한 소개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루나 모바일은 동화풍 그래픽을 바탕으로한 귀염뽀짝한 캐릭터와 코스튬!
그리고 넓디 넓은 월드맵, 던전, 각종 퀘스트, 탈것, 펫, 그리고 결혼시스템까지!!!

아주 다채로운 컨텐츠가 마련되어있는 신작모바일게임입니다~!

 

위에서 잠깐 사진만 보셔도 얼마나 귀여운지 느낌이 오시쥬?

또한 원작은 2009년에 태국에서 정말많은 사랑을 받았고,

대만에서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부터는 CBT신청에 대해 알아볼게요!ㅎㅎㅎ

 

 

위의 사진과 같이 전화번호 입력 ㄱㄱ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루나 모바일에서 여러분들의 신청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혜택을 확인해볼게요~!

 

 

혜택은 총 3가지 입니다!

그 전에 CBT 설문조사에 참가해주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고,

첫번째로는 회이팅 활어회 쿠폰 30000원을 모든 분들께 드리고,

100분께 원스토어 10000 캐시를 지급해드리며,

루나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해드립니다!

설문조사는 레벨 50부터 게임에서 직접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의 공식카페 가입하신 후 최신 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여기서 마치고, 저는 다음 이야기들로 다시 찾아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