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신규콘텐츠 '각성스킬'/'신화 등급 정령카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군요~~~

오늘 하루는 정말 빡센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ㅜㅜ 아직 하루가 전부 다 간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오늘은 진짜 꿀잠 예약입니닷,,,,ㅜㅜ

5월은 이제야 시작했는데 벌써 많이 지치는 느낌이에요 ㅜㅜ 일주일동안 너므 휘몰아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은 또 어버이날이 있으니 가족끼리 외식을 하겠죠??ㅎ

그냥 날씨가 전반적으로 너무 좋아서 계속 바깥으로 돌아다니게 되는 느낌,,?

그리고 이제 마스크 계속 쓰고있기엔 날씨가 너무 더워진거 같지 않나요?ㅜㅜ

오전은 그래도 괜찮은데 오후되면 넘나 더운것,, 그래도 아직은 조심해야쥬,,,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트라하에 업데이트된 신규콘텐츠!!!
각성스킬 및 신화 등급 정령카드에 대해서 안내
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트라하는 1주년을 맞아 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잖아요???

신규대륙 및 에피소드, 신규 필드보스 등 진짜 어마어마 한데

위에서 언급했듯 이번에 다룰 내용은 신규콘텐츠 각성스킬 및 신화 등급 정령카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 중에서 각성스킬 먼저 전해드릴게요!!

각성스킬을 통해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이 대폭 늘어났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추가될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트라하의 각성스킬은 어떻게 활성화시킬 수 있을까요?

 

 

클래스 55레벨 달성 후 수락이 가능하고,

스토리 미션을 진행해 각성스킬 슬롯을 순차적으로 활성화 시킨 후 엘릭스톤을 획득해서

개방된 슬롯에 장착해주세요!

 

 

어떤 스킬을 어디에 장착할지!

동그라미와 사각형 도형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일반 패시브가 아닌, 스페셜 패시브 스킬의 경우 첫번쨰 미션만으로는 장착할 수 없으니, 확인해주세요!

엘릭스톤 하단에 [S]표시가 있으면 스페셜이라는 점을 참고해주세요!ㅎㅎ

 

 

각성스킬 해제 후 다시 등록했는데도, 전투력 변동이 없다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다음 트라하의 신규콘텐츠, '신화 등급 정령카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신화 등급 정령카드는 특수한 슬롯에 장착하면, 기존에 셋팅된 카드들의 성격을 바꾸는

리더 스킬 효과가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특수 능력치부터 보조카드까지,

트라하에서는 어떻게 적용될까요:?

 

 

리더 전용 슬롯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더 전용 슬롯에 장착할 경우, 리더 특수 능력치를 발동시킬 수 있고,

보조 카드 슬롯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 레벨에 따라 보조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개방되고,

신화 등급 정령카드에 보조카드를 장착하기 위해서는 레벨 확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전설 등급의 정령카드를 보조로 장착했을때는,

보조의 특수능력치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트라하의 신규콘텐츠관련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시고, 푹 쉬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