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 '전쟁의 연가 : 전연'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ㅋㅋㅋㅋㅋ

흐앙 넘나 졸렸었는데 이제야 좀 살아나네요,,,ㅎ

다행입니닷,,,!

그리고 요즘 송진가루 무엇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에 있어도 다른 분들이 밖에 계시다가 들어오시면 코가 간질간질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제가 비염이 있어서ㅜㅜㅜ 환절기때는 코막히고, 꽃가루 송진가루 뭐 이런건 재채기 많이 나오더라구요 ㅜㅜㅜ

저와같은 비염인이신 분들,,, 모두 조심하자구요,,,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요즘은 송진가루땜에 더 끼게 되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소식 하나 전해드리겠습니다!

전쟁의 연가 : 전연 이라는 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이

사전예약을 어제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어떤게임인지 같이 알아봅시닷~~


 

 

전쟁의 연가 : 전연은 사진으로 느껴지듯, 무협MMORPG게입니다!
화려한 무협액션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신작모바일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전투력을 향상시켜주는 전혼 각성 시스템과,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무기를 바꾸는

무기 변경 시스템을 활용해 즐겁게 즐기실 수 있고,

공중비행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제약과 한계 없이 탐험하고, 맵 전체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전투를 경험하세요!

 

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 전쟁의 연가 : 전연의 특징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실시간 PVP전투는 기본이요, 대규모 문파전까지,,!

전서버를 싹 쓸어버립시다!!!!

 

 

적과 싸우면서도 캐릭터를 돕는 파트너, 각종 탈 것들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즐겨주세요!

 

 

또한 독창적인 세계관과 반전있는 스토리를 가진 게임이여서 조금 더 참신하게 즐기실 수 있고,

사전예약 중인 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

전쟁의 연가 : 전연은 화려한 의상과 탈것 등 다양한 코스튬의 조합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도 잇답니다!

 

 

보스사냥 후 획득한 장비도 장착할 수 있고, 자유거래 시스템으로 현금까지 FLEX할 수 있는,,,!

효자게임이 될 수 있겠죠?ㅎㅎㅎ

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 전쟁의 연가 : 전연은 정말 한번은 해보고싶게끔 하는 게임인거같습니다ㅋㅋㅋㅋ

또한 결혼시스템이라는 것이 있는데,

사랑하는 나의 애인과 결혼도 하고, 문파도 결성하고,,!
또 그밖에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소개가 정말 길었쥬?ㅎㅎㅎ

 

신작모바일무협MMORPG게임 전쟁의 연가 : 전연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은,

칭호, 비의 풍경스킨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그밖에 스트리머 이벤트도 진행중인거 같더라구요?ㅎㅎㅎ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사전예약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