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이벤트 던전! '봄소풍 보물 대축제'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휴,,, 오늘은 더운듯 별로 안덥고 날씨가 정말 특이한 날이네요?ㅋㅋㅋㅋ

낮에 은행 좀 다녀오느라 밥을 급하게 대충 때웠더니 넘나 배가 고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제대로 밥을 먹어야 기운이 나는 느낌,,,

그리고 롱치즈스틱 처음 먹어봤는데 별로더라구요,,, 그냥 치즈스틱 2개가 더 맛있어요ㅋㅋㅋㅋ

뭔가 일반이 더 풍미가 있고, 롱은 좀 뻑뻑한 맛,,?

어쨋든 이제 롱은 굳이 다시 사먹을거같지는 않습니다,,!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리니리2m의 이벤트 던전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봄소풍 보물 대축제라는 이벤트 던전이 리니지2m에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이제는 약간 초여름이 다가오는 날씨인데,, 봄이라니,, 읭스럽긴 하지만,,!

어쨋든 안내 시작할게요~

 

 

리니지2m의 이벤트 던전!
봄소품 보물 대축제를 통해 아덴월드에서 경험치와 보상을 쓸어가세요~~~~

5월 27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봄소풍 보물 대축제 이벤트던전은 리니지2m의 게이트키퍼 NPC나 던전 탭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입장 비용은 10,000 아데나가 소모되며, 1일 1시간동안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30, 50, 55레벨 난이도를 선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리니지2M 봄소풍 보물 대축제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고,

전용 신탁서는 매일 오전 9시쯤 우편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주요보상은?

무지개 풍선과 봄소풍 선물상자가 있어용!ㅎㅎㅎ

 

그리고 신탁서 수행 완료 시 10만 아데나와,

선물상자2를 드린다고 하는데,

힉득 가능한 아이템을 사진과 같습니다!

 

 

이 중 1종을 획득하세 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또한 요리류 아이템과 중첩도 안된다는 점도 같이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무지개 풍선으로는 뭘 할 수 있느냐,,!

리니지2M 각 마을의 지타 NPC에게 다른 아이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

아래의 사진에서 교환 아이템에 따라 필요한 무지개 풍선 개수 등 정보를 확인하시고,

 

 

해당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선물상자 사용 시 획득가능한 아이템도 같이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리니지2M의 해당 소식만큼 놀라운 혜택이 있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보세용~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