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5월 14일 업데이트 미리보기! 신화장신구/신화무기/신화 펫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는데요?ㅋㅋㅋㅋ

흐앙 오늘 넘나 피곤한 하루네용,,,, 여러분은 안그러신가욥 ㅠㅠ

원래 수요일이 좀 이런 경향이 있는 느낌이에욤,,,

그래도 내일이면 목요일,, 그리고 금방 금요일이 되겠죠,,? 그건 참 다행입니다,,!ㅎㅎ

덴탈마스크도 이제 넘나 더운데,, 94는 진짜 못끼고 다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약국에서 마스크살때 약사님이 94랑 80중에 고르라고하면, 무조건 94골랐는데 이제 무조건 80고르겠네요,,ㅎ

숨쉬는게 우선이니까,,!

그래도 저는 꼬박꼬박 잘 끼고 다녀야게써염,,,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인 트라하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방금 클로저스 전해드렸는뎅 이제 트라하,,ㅎ

이것 역시 5월 14일에 업데이트 될 내용입니당,,! 바로 내일이 되겠네요?

 

 

제가 제목에는 신화장신구/신화무기/신화 펫 등이라고 적어놨는데,,

내용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럼 내일인 5월 14일에 트라하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용!

 

 

업데이트 미리보기 첫번째로, 신규 각성스킬이 추가되고,

각성스킬 학습에 요구되는 엘릭스톤도 14종이나 추가된다고 하네요??ㅎ

 

 

그다음은 신규 공격대 강철의 방의 '발터'가 등장한다고 하고,

신규 왕국의뢰 '칠흑 진격전'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트라하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신화무기와 신화장신구 모두 업데이트된데용!!

신화무기 니힐라드와 해방 니힐라드를 만나실 수 있고,

신화장신구는 에메루스와 해방 에메루스가 등장한다고 합니다~!ㅋㅋ
사진을 보니 매우 번쩍번쩍하쥬?ㅎㅎㅎㅎ

 

 

그다음 강화 승계 시스템이 추가된다고하는데,

어떤 시스템일지 몹시 궁금하군요!!!ㅎㅎㅎ

 

 

그다음은,

잿빛의 칼라드, 황혼의 제네스, 투지의 피테칸!
전문기술 신규의상 제작법이 추가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제작할 수 있는지 내일인 5월 14일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

내용이 진짜 많긴 많죠?ㅎㅎㅎ

 

그다음,,,!

하,, 말잇못,,, 이게 마지막 업데이트 미리보기 내용이긴한데

여기서 스크롤 멈췄습니다 저는,,ㅜ

신규 신화 펫이 등장하는데 이렇게 귀엽기 있기,,?

미쳤써요,,, 이거 넘나 귀여운거 아닌가요,,?

스포츠스타 포이스라고 하는데, 내꺼 했으면 좋겠네요,,,

ㄹㅇ 심쿵사할듯 ㅜㅜㅜ

저는 다른건 모르겠고 신규신화 펫은 진짜 많은 트라하님들 마음을 사로잡았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다 마치겠습니다~~~~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 뵙도록 하지욧,,,!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