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헤어, 성형외과 쿠폰 안내! 병아리콩헤어, 은구슬얼굴을 만나보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꼐 안내해드릴 두번쨰 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 소식입니다!ㅎㅎㅎㅎ

헤어,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해서 병아리콩헤어, 은구슬얼굴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세용!!!ㅎㅎㅎ

 

 

메이플스토리 헤어, 성형외과 쿠폰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엔 병아리콩헤어를 만날 수 있는 헤어쿠폰부터~!

3월 18일까지 메이플스토리에 판매되며,

해당 쿠폰은 마일리지 사용도 가능하고 60일 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한다고 하는데

본 쿠폰을 사용하시면 병아리콩헤어 말고 어떤 머리로 변할 수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쥬?

 

 

우선 병아리콩, 큐티베리, 깜찍 뿔뿔이, 로잘리아, 탈색 포니, 드래곤 마스터!

여자는 이렇게 6가지가 있고

 

 

그다음 남자는 비스트, 요정윙, 슬우, 패셔니스타, 호잇호잇, 드래곤 마스터 헤어

쿠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메이플스토리 성형외과 쿠폰!ㅎㅎㅎ

3월 19일 오전 9시 59분까지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게되면

은구슬얼굴외 다양한 얼굴 중 한가지로 변하시게되는데요!

은구슬얼굴 말고 어떤게 있을지 같이 알아볼까유?

 

먼저 여자입니다~

 

 

처음은 당연히 은구슬얼굴이 있구요!

그다음 보석눈, 꿈나라, 안개비, 로잘리아, 드래곤 마스터가 있답니당ㅎㅎ

 

 

성형외과 쿠폰 사용하시고 남자도

은구슬, 수정눈, 꿈나라, 안개비, 딜런, 드래곤 마스터 얼굴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성형외과 쿠폰까지 안내를 해드렸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