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아케이드! 팀데스매치 모드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오늘 점심은 어제부터 먹고싶었던 라면을 먹음으로 넘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닷,,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먹은 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아쉬웠던 나머지 또 먹고싶더라구요!ㅜㅜ

그럼 점심도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배틀그라운드, 아케이드 팀데스매치 모드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닷ㅎ

 

 

딱 사진에서부터 팀데스매치 모드의 필링이 오쥬?ㅎㅎㅎㅎㅎ

 

 

펍지만의 매력적인매커니즘을 중심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을 한 그 결과!

새로운 규칙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는 신규 플랫폼, 아케이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아케이드를 통해 펍지만의 시스템을 활용하고, 특유의 건플레이 재미를 살림과 동시에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팀데스매치를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 여러분께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이번 팀데스매치를 통해 기존의 맵에서 선정된 7개의 다양한 전장에서 치열한 8대8 전투를 치르게되며,

계속되는 리스폰을 통해 펍지만의 건플레이와 게임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끝 없는 액션을 배틀그라운드 아케이드를 통해 경험하세요!

 

위의 사진이 팀데스매치 모드 설정이라고 하네용?

 

 

위의 사진을 참고해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5초 뒤 리스폰 되고, 아군 근처 위주로 리스폰 되며,

그 지점이 위험할 경우 안전한 곳에서 리스폰된다고 하며 그 잠시동안은 무적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아케이드 팀데스매치에서는 플레이어가 기절하지 않고 즉시 사망하며

팀킬이 비활성화되고, 매치를 떠나면 재접속 할 수 없는 등

다양한 내용이 있으니 꼭 봐주셔야합니닷

 

 

위의 사진에서 승리조건 및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배틀그라운드 아케이드 팀데스매치 모드의 전장도 한번 알아봐야겠쥬?

에란갤 맵에서는 STALBER, SOSNOVKA MILITARY BASE
사녹에서는 PARADISE RESORT, DOCKS
비켄디에서는 PODVOSTO, PESHKOVA
미라마에서는 CAMPOMILTAR

이렇게 총 7가지 전장에서 즐기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새로운 전장을 추가할 예정이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계획이라고합니다!

또한 아케이드를 통해 건플레이에 집중된 모드 외에도 다양한 모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