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에서 숫자획득하고, 마일리지 받는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쨰 소식은 카스온라인의 소식입니다!!!ㅎㅎㅎ

오랫만에 베베를 먹고 있는데 넘나 맛난것 이건 진짜 어쩌다 한번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어쩌다 한번 먹으면 졸맛탱과자랄까,,

오늘은 진심 하루종일 배부른 느낌이에용,, 밥은 별로 안먹었는데 군것질로 가득 채웠어요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카스온라인에서 숫자를 획득하고, 마일리지를 받아주시면 되는 이벤트 안내입니당

 

 

본 이벤트는 카스온라인의 2월 업데이트 이후 나온거 같아용~!
그럼 본격적으로 안내 시작할게욧

 

 

수식완성 이벤트!

좀비 히어로, 좀비z에서 숫자를 획득하신 후 하루 최대 2000마일리지를 획득하세용~!
카스온라인의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잇답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좀비히어로/좀비z에서 좀비 킬, 인간 킬, 좀비 킬 & 인간 킬 어시스트를 획득시 랜덤으로

1에서 10 사이의 숫자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숫자를 획득한 순서에 따라 (a+b)*c라는 수식이 자동으로 완성되는데요?

완성한 결과 값대로 마일리지를 추가적으로 얻으실 수 있어요,

한번에 획득가능한 최대 마일리지는 200이 되겠네여?ㅎㅎㅎ a, b, c가 모두 10이라고 가정하면!

 

그리고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한 보너스 이벤트도 있는데요?

수식을 완성한 누적 횟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레어, 유니크, 초월 해독기와 강시 좀비 무제한이 준비되어있으니 도전하세영~

유의사항도 남겨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더 큰 숫자를 획득해 마일리지 빵빵하게 챙겨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