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이벤트! 아리아 콘서트 참여하고 아이템과 칭호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너무 배불러용,, 부대낀다는 말이 맞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피자를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흑흑 근데 이래도 토요일에 피자먹으면 또 처음먹는 것처럼 맛있게 먹겠죠??ㅎㅎ

하핳,,, 그럼 어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소식인데용! 아리아 콘서트 참여하고, 아이템과 칭호보상을 획득하세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아키에이지의 아리아 콘서트의 주최는 향연의 뜰, 후원은 하늬 마루 주민 회관이라고 합니다!

 

꿈꾸는 봄날의 한줄기 빛! 아키에이지 아리아의 콘서트 이벤트는 3월 5일까지 진행하고,

하늬마루 연꽃 노래 정원에서 진행됩니다!ㅎㅎㅎ

등급은 30레벨 이상부터 관람하실 수 있어용!

무료교통은 마리아노플,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이 있고

3시간마다 영웅이 공연장에 있는 시공 속으로 아리아의 연회요청에서 요청하면 5분 뒤 시작됩니다!!!!

그 후 5분동안 연회 팔찌 배포원에게서 연회용 팔찌를 획득해주시고,

공연 입장 및 콘서트를 즐겨주시면 되며

연회 증표를 모아 아이템과 칭호보상등 선물을 받으세용!

 

아리아의 연회 증표와 선물을 확인하세요!

연회 증표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

현악기와 외형재료 망토를 위의 사진을 통해 봐주세용!

 

다우타, 요마 그리고 선율들 가구와 다양한 보상이 있어요!ㅎㅎㅎㅎ

 

 

그다음!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아리아 콘서트 이벤트의 업적 및 칭호보상!ㅎㅎㅎㅎ

퀘스트 완료하시고 받으시면 되는데요?

위의 사진에 4가지가 나와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회 음식 탁자에서 강화효과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ㅎㅎㅎㅎ

이동속도가 5%증가, 공격속도 100증가, 시전시간 5%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아키에이지 아리아 콘서트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오겠습니다~!ㅎㅎㅎ

오후도 화이팅 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