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린단기 출석체크 이벤트! 차원의 모래시계와 악마왕 무기제작서까지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리니지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욧!

린단기 출석체크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차원의 모래시계와 악마왕 무기제작서까지 획득해보세요!ㅎㅎㅎ

 

 

린단기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먼저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 리니지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아직 너무 추워서 4월이 언제 올까 싶겠지만,,, 벌써 내일이면 2월 20일인거 보니 금방 오겠네용!
올 클리어에 도전하시고, 악마왕 무기 제작서를 획득하세요!

 

 

차원의 모래시계도 저기 7일차에 있네요~?ㅎㅎㅎ

나머지 출석체크 보상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차원의 모래시계와 악마왕 무기제작서 뿐만 아니라 퓨어엘릭서, 시공의 열쇠 등등

린단기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매우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네용!


 

 

그럼 지금까지 리니지에서 준비한 35일차까지의 보상을 확인해보셨습니다!ㅎㅎㅎ

그다음 내용은 어떤게 있을까요?

 

 

바로 픽시의 코인 활용방법을 전해드릴게요~

리니지의 수상한 하늘정원에 위치한 코인수집상 NPC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구하세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구매가능 목록 5개를 확인해보세요!~

 

 

린단기 기간동안 누리는 PC방 혜택도 알아봅시다!ㅎㅎㅎ

버림받은 자들의 땅에서 날이 빠진 무기 드랍 확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입장레벨은 75레벨 이상이어야하고, 계정당 사냥가능시간은 일 최대 2시간이라는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기사단의 소모품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용!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리니지의 린단기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