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오늘의 아이템 특별판매 이벤트! 김세정, 아이유 팬미팅 초대권도 받아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진짜 일찍왔죠??ㅎㅎ 빨리 여러분들 보고싶어서요 하핳

그럼 점심 먹기 전에 호다닥 첫번쨰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바로 서든어택 오늘의 아이템 특별판매 이벤트이자!
김세정, 아이유 팬미팅 초대권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ㅎ

제가 아이유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저도 꼭 가고싶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단 1주 간 진행되는 서든어택의 스페셜 아이템 획득찬스 이벤트!

오늘의 아이템 특별판매를 통해 매일매일 만나보세요~!

서든어택의 본 이벤트는 2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닷ㅎㅎㅎㅎ

김세정, 아이유 팬미팅 초대권에 대한 안내는 내용 중간 중간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용~


 

 

먼저 서든어택에서 만날 수 있는 오늘의 아이템 특별판매는 바로 패스티켓과 1글자 닉네임 상자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내일은 아이유 멀티 패키지를 만나실 수 있는데,

추첨을 통해 100분께 아이유 팬미팅 초대권을 드린다고 하며,

3월 3일에 발표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뿐만 아니라 체크 스킨상자도 특별판매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댄싱 스포츠 상자, 스페셜 기간 연장 상자가 있고 김세정 보급 패키지도 만나실 수 있는데요?

특별판매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신 분들 중

200분께 서든어택과 함께하는 김세정 팬미팅 초대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팬미팅의 결과 발표도 3월 3일에 예정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다음 퍼니 포인트 보급상자, 댄싱 비키니 상자가 특별판매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고

역시 아이유, 김세정 팬미팅 초대권이 걸린 패키지도 있네요?ㅎㅎ

 

서든어택 해당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댄싱 스포츠 상자와 프리티켓 보급상자를 만나실 수 있겠네용~!

 

 

그다음 유의사항입니다!

 오늘의 아이템은 판매일 오후 11시 59분까지만 특별판매되고,

자정이 넘으면 다음 아이템으로 자동 변경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서든어택 즐기시며 많이 이용해주시는 매니아의 이벤트 구경하고, 거래 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