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이벤트, 잃어버린 주화를 찾고 요하의 미꾸라지통에서 아이템을 수령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약간 피곤해서 아아+1,,

하루에 2잔은 꼬박 마셔주네여,,ㅎ

그럼 지금부터는 트오세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

잃어버린 주화를 찾고 요하의 미꾸라지통에서 아이템을 수령하셔요!!!

 

 

미꾸라통에서 아이템을 받고, 잃어버린 주화를 찾아주세용!

트오세의 해당 이벤트는 3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그렇게 잃어버린 주화를 찾아주시고 요하의 이벤트 상점을 방문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는데용?

낚시터 이용이 가능한 트오세의 모든 구원자님들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참여방법먼저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트오세 클라페다 낚시터 옆 요하의 미꾸라지 통에서 매일매일 아이템을 수령해보세용!


 

 

그리고 접속, 낚시, 플레이를 통해 잃어버린 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트오세에 1시간 접속 유지 시 10개를 받으실 수 있고, 하루에 최대 20개까지 쵝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클라페다 혹은 코발트 숲 낚시터를 통해 요하가 기른 미꾸라지로 낚시 성공 시 획득하실 수 있어용~

위의 사진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트오세의 콘텐츠를 플레이하시고 잃어버린 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ㅎㅎㅎ

콘텐츠에 따라 획득가능한 개수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주말 푹-쉬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