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이벤트, 무료쿠폰 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당!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ㅎㅎ

오랫만에 모바일게임 리버스M의 소식을 끝으로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그럼 게임 소개를 먼저 해드릴게유!

모바일게임 리버스M은 대규모 오픈월드에서 끊임 없이 펼쳐지는 전쟁과

 거대한 스케일의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리버스M은 각종 스킬과 액션으로 필드 전투부터 실시간 PVP, 파티 사냥,

보스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고

월드, 지역, 길드 채팅 등 여러 커뮤니티도 함꼐 경험할 수 있어요!

 

 

                            

 

 

위의 영상도 같이 올려드릴테니 감상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리버스M의 신규서버 히페리온을 오픈해서 무료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같이 확인해봅시당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인 무료쿠폰을 통해서

전설 방어구 상자, 펫 상자, 보석 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기간이 7월 9일까지여서 얼마 안남았으니 서둘러주세용ㅎㅎ

 

또한 무료쿠폰과 더불어 또하나의 이벤트!
모바일매니아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
도 드립니다!

 

해당 쿠폰은 히페리온 서버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으로,

아쉽지만 다른 서버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해부탁드려요!

 

그럼 해당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해요!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전용 이벤트 무료쿠폰을 발급받은 후,

사용하신 회원에 한해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어요!
위의 사진을 통해 날짜를 보시면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금은 마지막인 4회차에 해당되죠?ㅎㅎ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내일 만나요 여러분~!

 

 

 

▲▲▲

눌러주시면, 무료쿠폰 이벤트와 모바일매니아 포인트를!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