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이벤트, 전문기술 통합레벨 올리고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ㅎ

 

 

 

 

트라하님의 삶을 결정하는 필수적인 기술인 전문기술!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트라하님이 달성하신 전문기술 통합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팡팡 터진다고 하는뎅

                                                                               자세히 알아보도록해요! ㅎㅎㅎ

 

                        전문기술 통합레벨을 올리시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까지 입니다!!ㅋㅋㅎㅎ

 

 

이벤트 내용으로는 위의 기간동안 말그대로 전문기술 통합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획득하시면 되는데요,

한번 클리어한 미션은 다른 캐릭터로 다시 진행할 수 없고

선물 아이콘을 터치할 당시에 접속한 캐릭터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참여방법전문기술 통합레벨 달성 후 트라하 게임 내 [이벤트]-[전문기술 마스터] 탭에서 각 선물아이콘을 터치하며면,

이벤트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용!

 

 

 

 

위의 사진을 보시면, 50,80,100,120,130,140,145,150,155,160 레벨 달성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나와있어요!ㅎㅎ

전문기술 통합레벨이란?? 공예 + 요리 + 대장 + 고고학레벨의 합산 값이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인데, 내용이 없으니 PASS!

그럼 저는 내일 다시올게요 여러분!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