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더라이트링어, 숫자 100을 찾고 골드를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네용!ㅎㅎ

그럼 린더라이트브링어에서 숫자'100'을 찾고 골드를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

빨로미!!!!!!

 

 

 

 

자세한 내용은 지금 바로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린더라이트브링어의 정식 런칭 100일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그냥 숫자 100을 찾아주세요!

린더라이트브링어 안이라면 그 어떤것도 좋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내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보상으로는 100만 골드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린더라이트브링어 내 100이 포함된 화면을 캡쳐하고, 스샷을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10개를 선정해서 당첨되신 기사님꼐 100만 골드를 드린다고 하는데!

위의 사진 하단에 예시가 나와있으니 참소하실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그럼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Lyn안에 100(일)있다]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되는데,

제목양식으로는 [게임 닉네임]+ 자유로운 제목을 써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린더라이트브링어에서 10분께 100만 골드를!!!
골드는 6월 28일 오후 중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이벤트 유의사항은 별거 없으니 그냥 넘어갈게요~~~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닷 빠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