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외형 변경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캐릭터 커마 인증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캐릭터 커마 인증 이벤트 안내로 할게여~

 

 

커마가 뭘까요?ㅎㅎ

바로 커스터마이징 입니다!

트라하에 외형 변경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당!

여러분의 캐릭터 커마를 인증해주세용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내용을 확인해보면,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트라하님의 캐릭터 커마 모습을 스샷으로 찍으신 후

캐릭터명과 함께 스샷을 본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벤트 양식에 맞춰 참여해주신 모~든 트라하님께 선물을 드린다고 해요!

 

 

 

참여 양식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캐릭터명] + 캐릭터 커마 스샷

꼭 트라하님의 캐릭터명이 보이도록 스샷을 촬영해주셔야 원활하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겟쥬?

 

 

보상으로는 오색빛깔 염색약 상자 5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동일 카페 별명 혹은 캐릭터명으로 중복 참여 시, 선물은 먼저 작성된 댓글을 기준으로 1회만 제공한다고 합니다!ㅎㅎ

나머지 유의사항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간단히 눈으로 봐주세용!ㅎㅎㅎㅎ

여러분 그럼 저는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내일 드디어 그묘일!!!

금요일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