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주말 스페셜 핫타임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오예 금요일이니까 주말이벤트가 솔솔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말은 이렇게 스페셜한 이벤트들이 많으니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인! 엘소드 주말 스페셜 핫타임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기간은 내일 단 하루! 5월11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에용!

엘소드 주말 핫타임 이벤트! 단 하루니까 절대로 놓치지 마세용!

 

 

60분 누적 접속 시 [루리엘]마법의 옷장 티켓(한벌)(1차)를 무조건 지해드린다고 합니다!!!

대신 10레벨 이상이신 분들에 한해서에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쬬?ㅎㅎㅎ

 

 

엘소드 주말 스페셜 핫타임 보너스 이벤트는, 주말 슈퍼 콘서트 입니다!

하루에 단 30분씩 누적 접속하고 콘서트 야광봉도 가져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엘소드가 준비한 스페셜 핫타임으로 주말을 더욱 즐겁게 보내실 수 있겠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뭐하고 보내실지 막막했던 분들은 고민거리 해결되겠네요!!크킄크

날도 더운데 저도 그냥 게임이나 할까 고민중입니다,,,

매주 주말마다 뭐하고 놀지 고민하는것도 지겨워요

ㅠㅠㅠㅠㅠ흑흑

여러분들도 즐겜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