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공모전 이벤트, 당신의 천애를 자랑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헤헿 오늘은 굉장히 아마 다들 기분이 좋으시겠죠?

마치 구름위를 둥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은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이니까 몇시간 안남았어요!!
다들 화이팅!크킄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소식을 상콤하게 시작해봅시다!~ㅎ

 

 

 

 

전국~~~~천애자랑!!!!!!!!

빠밤빰빰빠빰밤

기간은 5월 9일부터 6월 9일까지 입니다!

그런데 제목만 봐서는 뭔지 잘 모르시겠죠? 노래를 부르는건지, 춤을 추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천애명월도 공모전 이벤트 입니다!!!! 자랑을 해주시면 되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ㅎ

 

 

 

 

소협님께 천애명월도는 무엇이고 또 어떤 의미인지,

공모전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는뎅

아래의 사진에 나와있는 3가지 장점 중 하나를 선택해서 영상, 그림으로 담아주시면 됩니다!

 

 

 

 

RvR, 컨텐츠, 아름다운 풍경이나 소협님이 생각하는 장점을 담은 자유주제면 됩니다!ㅎㅎㅎ

 

 

 

 

천애명월도 공모전 이벤트!

명예의 최우수작은 매드무비 부문 1명, 팬아트 부문 1명 이렇게 총 2분에게

아이폰 XS와 넥슨캐시 100만원을 지급해드리며

 

 

 

 

우수작은 3명, 3명해서 총 6분에게 넥슨캐시 50만원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의사항으로 천애명월도 공모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미지/영상 게시판 > 이벤트 카테고리

[천애공모전]말머리를 달아 업로드 해주셔야 참여로 인정되고

 

영상은 유튜브 링크로 등록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그럼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많은 참여 기대할게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