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이벤트 에이전트 인턴쉽 마블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짱구 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인데요!

에이전트 인턴쉽 마블로 의뢰품 찾아 세계일주 고고링~!

 

 

 

 

월드클래스 에이전트가 되기 위한 인턴 에이전트의 고군 분투기라고 합니다!

피파온라인4 인턴쉽 마블의 진행기간은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그럼 상점의 이용방법과 유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마블 게임판에 16개의 보상이 랜덤하게 배치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990FC/MC를 사용하여 주사위를 굴리면 도착한 말판의 보상과 보너스 열쇠를 1개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한번 도착한 말판은 게임에서 제외되며 완주 할 때마다 완주 보너스 상자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게임판의 보상을 전부 획득하시거나

100FC/MC를 사용하여 마블판을 리셋하시면 의뢰품 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스페셜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에너지 보충 말판에서만 구입가능한 할인 상품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에이전트 인턴쉽 통과를 위한 의뢰품을 전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모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션에 참여하신 구단주님들을 위한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헤택도 놓치시지 마세용!!!!

 

이제 마지막으로, 자주하는 질문들을 보여드리게요!

 

 

 

 

궁금하신 항목이 있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에이전트 인턴쉽 마블을 안내해드렸습니다!ㅎㅎㅎ

짱구는 이제 마지막 이야기로 곧장 돌아올게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