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시즌2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실내가 너무 더워서 어제부터 이시간에 나른하군요ㅠㅠㅠㅠ

진짜 애매한 날씨에요,,, 에어컨 까지는 아직 아닌데 그렇다고 안키기에는 덥고ㅠㅠ

이제 이번달 말정도 되면 낮엔 어딜가던 다 에어컨 켜져있겠네요!

예전같으면 문이라도 열어놓는데, 이제는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져서 문도 함부러 열어놓지도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ㅠ

흑흑

그래도 게임 소식은 쭉- 이어가보도록 합시다!

 

 

 

카스온라인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이번엔 시즌2 입니당!!!

스튜디오 좀비Z 테마를 활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튜디오 맵을 제작하고

각종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당!!!

 

 

시즌2의 참여대상은 모슨 카스온라인 유저분들!

주제는 스튜디오 좀비Z 테마를 활용한 맵을 제작해주시면 되요!

기간은 6월 13일까지!

 

 

 

카스온라인 시즌2 콘테스트의 세부일정은,

신청기간은 5월 22일까지고

1차 후보작 발표는 5월 30일입니다!

2차 유저 투표는 6월9일까지이고,

대망의 최종 당선작은 6월 13일에 발표한다고 해요!

 

 

 

 

이제 카스온라인 시즌2 콘테스트의 참여방법을 3단계로 알려드릴게요!

스튜디오 좀비Z 테마 기능을 활용한 맵을 제작해주신 후,

썸네일 이미지 및 설명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맵 제목뒤에 #좀비Z 해시태그 추가해주셔야합니다!~ㅎ

 

 

 

 

 

심사기준은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카스온라인에서 스튜디오 좀비Z 시즌2 콘테스트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로,

필요하신 기존의 테마 패키지를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 매 점검시에 지급 해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5월 21일까지~~~~~~~~~

 

 

 

 

 

콘테스트 상금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참가자 보상은 플레이 횟수 10회, 추천수 3회 이상 달성한 맵에 한해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입니다!

이제 카스온라인 시즌2 콘테스트 안내는 마치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