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핸드폰으로 해킹예방하는 4가지 방법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의 월요일 마지막 소식입니다!

메이플스토리를 보다 안전하게 즐기시라고,

핸드폰을 사용한 해킹예방 방법 4가지와,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고 이만 가볼게요

 

 

 

메이플스토리 용사님들! 핸드폰으로 해킹예방하는 방법을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넥슨플레이앱의 [넥슨인증기]메뉴를 통해 로그인알림과 원격로그아웃 기능으로

누구간 내 아이디로 메이플스토리를 로그인했다면,

바로 핸드폰으로 원격로그아웃ㄱㄱ 해킹예방하세요!

 

 

 

 

두번째로, 내 아이디가 해킹 피해를 입고 있다면

비활성 아이디 전환으로 아이템 교환을 제한하시면됩니다!

전환과 해제는 메이플스토리 공식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신 후 진행하시면 되지만,

핸드폰에서는 pc버전 버튼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하네용

 

 

 

 

그리고 넥슨캐시 보안설정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의 해킹 시도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해외 로그인 차단을 사용하면, 해외 IP에서의 해킹 시도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용!

 

 

 

 

마지막으로 채널링 아이디도 네이버 보안설정 강화를 통해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는 계속해서 용사님들의 안전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그럼 핸드폰을 통해 해킹예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남은건 이벤트겠네요?ㅎ

 

 

 

넥슨캐시 보안설정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체크해주신 후,

 홈페이지 해당 공지사항에 [보안캠페인] 말머리로 댓글을 달아주시면 참여 완료입니다!ㅎㅎ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100분께 GM코디 세트와 1만 넥슨캐시를 보내드린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댓글을 삭제한 경우는 당연히 보상을 받기는 힘드시겠죠?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겠슴당~춍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