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5주년 맞이,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로 보상 받아가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안그래도 월요일이어서 좀 졸린느낌인데 점심먹고나니까 더욱 졸린건 기분탓일까용,,

커피를 먹고있으면서 졸리다고 하는것도 좀 웃기네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커피 드시면 좀 괜찮아지시나요? 저는 솔직히 커피는 잘 모르겠어요,,,

안마시면 더 피곤한 느낌이긴 한데 이거 마시면 괜찮아지고 이런건 아닌거 같고

진짜 졸릴떄는 아무리 커피를 많이 마셔도 머리만 대면 자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는 진짜 피곤할때는 박카스라도 마셔야하나봐요!ㅎㅎㅎ

 

 

어쨋든 오늘의 첫번쨰 게임소식을 이제 전달해드릴게요!

여러분~ 이카루스가 벌써 5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하며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는데요?

그 내용과 어떤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카루스 5주년, 베뤼 스페셜한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은 4월 24일 오전 10시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ㅎ

 

 

 

매일 받을 수 있는 보상들이 준비되어있는데 완전 꿀이에요!

 

 

 

 

 

하카나스 정식 10개

하카나스 만찬 10개

피로 회복물약 5개

향상된 pc방 버프 포션 5개를 이카루스 5주년 이벤트에서는 매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걸 모험가의 준비물이라는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ㅎㅎ

 

 

 

 

아카루스 출석체크 이벤트 마지막 7일차에는 다음과 같이 구성된 모험가의 스펙업 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일자별로 받을 수 있는 보상에 대해 상세히 알아볼까요?

 

 

 

 

 

위에서 설명드렸다 싶이 모험가의 준비물은 매일매일 받으실 수 있쮸?ㅎㅎㅎ

그 외에도 이카루스의 5주년 맞이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든 다른 아이템들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아, 그런데 모든 아이템들은 모두 거래가 불가능하다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유의사항으로는

 

접속 후 30분을 유지해야 출석체크가 가능해서 이카루스 해당이벤트에 참여하게되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 내용으로,

7일차 보상은 받을 직업으로 접속하셔서 받으셔야 원하는 직업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이카루스 5주년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 알림을 마치고 다음내용으로 올게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