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5000일 축하해, 기념 패키지와 레이드 주 5일제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던전앤파이터 5000일기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거에요!!!!!

이번엔 기념 패키지와, 레이드 주 5일제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용!ㅎㅎ




먼저 '레이드 주 5일제 이벤트'





요일 제한 없이, 토/일/월/화/수 즐기는 레이드 5일제!!

원하는 요일에, 원하는 레이드에 마음껏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5000일 기념 이벤트 중 하나인 

레이드 주 5일제의 기간은 5월 9일 점검 전 까지 입니다ㅎㅎ







매주 토/일/월/화/수요일에, 루크/핀드워/프레이-이시스 레이드에 참여가능하십니다!!!

목/금은 쉬어가는 날이라고 하네여><






마지막으로 던전앤파이터의 5000일 기념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 입니다!!!

루크/핀드워/프레이-이시스 레이드의 일일/주간 참여 횟수는 기존과 동일하고

목요일 점검 후부터 토요일 오전 5시 59분 까지는 참여하실 수 없데요!

나머지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다음은 5000일을 추크추크하며 기념 패키지를 안내해드릴게여






갖고 싶던 세라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패키지의 판매기간은 4월 11일부터 5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라고 하네요!






지금 세라샵>이벤트 탭에서

던전앤파이터의 '우리 벌써 5000일 패키지(계정귀속)'를 5000세라에 판매 중이래용

5월 6일 6시에 삭제되고, 계정 당 1회만 구입이 가능라며, 청약 철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패키지 구성품은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됩니당ㅎㅎ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리아의 상점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당


그럼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