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이벤트, 돌아온 옴닉의 반란 안내!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글은, 요즘 오버워치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기록보관소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옴닉의 반란'을 얘기하려고 하는데, 이는 17년도의 임무였죠?ㅎㅎㅎ

 

올해 새로나오는 임무는 '폭풍의 서막'인데,

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이벤트! 기존임무들도 돌아온다고 하네요!

저는 그래서 돌아온 옴닉의 반란을 안내해드릴게요!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의 이벤트 기간은 올해는 4월17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우선 오버워치의 기록보관소는 아래의 사진에 설명이 나와있네요!

 

 

 

 

역사상 중요한 순간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협동 임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오버워치의 역사를 테마로한

스킨, 하이라이트 연출, 감정 표현, 스프레이가 들어있는 지난 기록의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중 오늘 글의 주제인 2017년 기록보관소의 임무였던 '옴닉의 반란'의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친구들과 함께 트레이서, 토리비욘, 라인하르트, 메르시 중 하나가 되어 널섹터를 물리치고 도시를 구원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왕의 길입니다!

런던 상류층의 지역 왕의 길에서 옴닉과 인간의 대립이 팽팽하게 고조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은 오버워치의 기록보관소 이벤트인 옴닉의 반란에서 얻으실 수 있는 수집품입니다!

스킨, 감정표현, 하이라이트 연출이 위의 사진을 보시면 상세히 나와있어요!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지난 기록의 전리품 상자들도 구매가능하다고 하니, 갖고싶었던 분들은 놓치면 안되겠죠?ㅎㅎ

 

그럼 지금까지 오버워치의 옴닉의 반란 안내였어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