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포인트를 가져가실래요 아이템을 가져가실래요? 당신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간만에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벤트 이름은 '오늘 당신의 선택은?'입니다ㅋㅋㅋㅋㅋ

뭔가 매일 선택하셔야할거 같지 않나요?ㅎㅎㅎ

기간은 4월24일까지 진행해요ㅎㅎ






크레이지아케이드 해당 이벤트의 내용은, 오늘 선물로 만족하시나요? 

아니면 포인트를 모아서 나중에 더 큰 아이템을 받고 싶으신가요?


결정은 여러분의 몫!

하루에 한번! 매일 여러분이 선택해주시면됩니다!





어떻게 쓰는지 알려드리자면,

매일매일 접속하셔서, 

두 버튼 중 하나를 눌러주시고 포인트를 꾸준히 쌓으면

 [받기]버튼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인기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빨간버튼은 누르면 100포인트를 드리지만 지금 당장 얻는건 없고,

초록버튼25포인트를 지급해드리는데, 게임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에서 어떤 버튼을 누를지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ㅎㅎ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받기 버튼을 누르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는 

달빛냥이 물풍선, 달빛냥이 슬롯배경, 슬롯깃발, 아이디 치장이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의 참고사항은!

상이아템 4종을 모두 영구로 소지하고 있을 시 바늘 10개로 대체 보상 지급되며,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해당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만 참여할 수 있고,

25포인트와 함께 획득할 수 있는 크아의 아이템은 매일 랜덤으로 달라진다는 내용입니다!!


잘 확인해보시고, 각자의 필요에 맞는 버튼을 누르셔서 포인트인지, 아이템인지 결정하시길 바래요~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