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퍼즐로 변천사를 만나보자! 5000일 추억회상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벌써 5000일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하여 오랜시간동안 인기있는 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많은 기억과 이벤트들에 참여하셔서

순황증 등의 보상을 꼭 받아가시라고 하네요!

 

 

이제 그 첫번째인 5000일의 추억회상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퍼즐로 만나는 업데이트변천사 입니다!

퍼즐을 맞추시면서 기억도 회상해보고, 축하케이크 상점 보상 해금까지 있데요!

 

 

 

 

던전앤파이터 해당이벤트의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4월11일부터 5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대상은 17레벨 이상 모험가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회상하는 DNF 개발자의 '회상하기'메뉴를 선택하고

 

오늘 진행해야 할 추억을 선택합니다,

던전앤파이터 해당이벤트의 추억은 매일 오전 06시마다 회상할 수 있다고 합니당

 

 

총 8피스의 퍼즐을 모두 원 위치로 이동시켜 완성해보세요!

그리고 못맞춰도 당일 재도전이 가능하니까 괜차나여ㅎㅎ

 

마지막으로 보상 획득과 함께 축하 케이크 상점의 보상 1종이 제공된다고 합니닷!

 

 

 

 

 

 

해금 조건은 5000일의 추억 회상 이벤트에서 퍼즐 완성 시

5000일 축하 케이크 상점 판매 물품 해금을 최대 14번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매일 매주 구매제한이 걸려있는 보상이 있을 수 있으니 빠르게 해금하는것이 유리하겠죠?

 

 

 

던전앤파이터 해당이벤트의 퍼즐완성 보상이에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투척!ㅎㅎㅎ

꼭 읽어주시고,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의 5000일을 축하합니다!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용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