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오늘의 시크릿 미션과 선물을 확인하고, 아이템 받아가자!

"[소울워커]-오늘의 시크릿미션과 선물을 확인하고 보상 아이템 받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모두 점심 맛있게 드시고, 피곤하진 않으세요?

 

수요일은 모두 지치는 날이니까, 우리 모두 조금만 버팁시다!

존버하다보면 어느새 금요일이 와있을거에요!

 

오늘 첫번째로 알려드릴 소식은!

지루할 틈이 없게 매일매일 쏟아지는 아이템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소울워커의 오늘의 시크릿미션과 선물을 확인해보세용

 

 

 

로스카의 예정!

기간은 4월 28일 23시 59분까지에요ㅎㅎ

 

 

 

 

소울워커의 첫번째 이벤트, 로스카의 시크릿미션!

 

 

기간 동안 매일 1개씩 공개되는 미션을 완료하신 후

보상으로 아이템을 획득해 가시면되는데요!

 

 

 

 

이렇게 보시는 바와 같이,

사진의 좌측 끝에는 그날마다 오늘의 시크릿 미션과 보상이 떠있습니다!

 

또한 옆에 보시면 소울워커 해당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완료한 누적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아이템도 따로 있어요!

 

 

 

 

 

그날그날 보상과, 누적되서 받는 추가 보상도 획득가능하다고 하니

완전 이득이죠?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에 올려두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소울워커의 시크릿 선물 이벤트는?

 

 

 

 

이것두 비슷해요

기간동안 매일 1개씩 공개되며, 위의 미션을 완료하신 후에,

선물을 받을지 말지 결정해주시면 됩니다ㅎㅎ

 

 

선물은 주차별로 2개씩 제공되며,

 당일 공개된 선물은 그 이후에는 획득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ㅎㅎ

 

 

 

약간의 운이 필요할거같아요ㅋㅋㅋㅋ

내일 뭔가 더 좋은게 나올 줄 알고 미뤄두었다가 별로면 쉣,,,,

 

 

 

 

 

소울워커에서 해당이벤트의 유의사항이니까 이것도 참고해주세용!ㅎㅎ

 

 

그럼 저는 다음이야기로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