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봄사냥 벚꽃말고 이벤트로 보상받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점심먹고 나른나른한 시간에 제가 오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거 같아요ㅎ

제가 확 깰만한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리니지2의 '봄사냥 벚꽃말고' 이벤트입니다!

봄사랑 벚꽃말고 노래 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ㅋ

 

 

 

 

봄의 전령 프리마베라가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같이 봄 사냥을 떠나자고 합니다!

기간은 4월 17일 까지고

말하는섬서버의 이벤트입니다!

 

 

 

리니지2의 봄사냥 벚꽃말고 이벤트를 하기 전,

NPC 프리마베라를 꼭 찾아가셔야한데요!

 

각 마을에서 만나실 수 있고 프리마베라가 주는 선물은 4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매일 1회씩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

 

 

 

 

 

'사이하의 은총'을 가득 충전하고 사냥하러 가즈아!

하루에 한번 140,000포인트 즉 4칸을 회복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사이하의 봄 바람'받는걸 까먹으시면 안대여!

경험치와 SP증가에 탁월하기때문에 리니지2의 봄사냥 벚꽃말고 이벤트의 필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리마베라를 통해, 매일 5개씩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아이템효과는 몬스터 사냥 시 사이하의 은총 소모량이 100%증가하고

경험치 및 SP획득량이 150% 증가하며

사망 시 사라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속시간 20분, 재사용 딜레이 20분이며

사이하의 은총이 1칸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주의사항으로 사이하의 폭풍과 함께 사용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또한 리니지2의 해당이벤트가 끝나는 4월17일 정기점검 시 일괄적으로 삭제시킨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알림을 마치고 다음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