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레이싱 '네온 러시' 테마 업데이트 정보

 

에픽게임즈가 로켓 레이싱 시즌 제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신규 트랙 5종과 트랙 제작 기능 등을 포함한 첫 번째 대규모 테마 업데이트를 선보입니다. 5종의 신규 트랙이 추가돼, 대도시의 화려한 네온 조명 사이를 달릴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와 지름길이 중요한 '잭래빗', 도로들 사이를 날아다니는 '트라이시티', 열대우림 폭포가 쏟아지는 '컨듀잇', 위아래가 뒤집힌 '델리리움', 수수한 분위기를 지닌 '슬랩 해피'를 랭크 레이싱 등급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제작 트랙'도 추가됐습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3월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에 로켓 레이싱의 템플릿과 장치, 갤러리 등을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UEFN에서 자신만의 트랙을 직접 제작하고, 플레이어들은 포트나이트 섬 코드를 사용해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트랙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다양한 트랙들은 포트나이트 디스커버리 페이지 내에 'UEFN으로 제작한 트랙'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마 업데이트의 '네온 러시 시작 퀘스트'를 완료하면 '에테리우스' 바퀴와 도색 색상 13종을 얻습니다.

추가로 '네온 러시 랭크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이퍼' 트레일과 다양한 도색 색상 등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퀘스트 외에도 상점에는 네온 조명이 반짝이는 거리를 형상화한 각종 아이템이 입점합니다.

'퓨즈 스타터' 퀘스트 팩을 구매하면 '퓨즈' 차체와 데칼 5종, 그리고 '마티어스' 의상이 지급됩니다.

 

 

함께 제공되는 퀘스트들을 완료할 경우 퓨즈 골드 도색 색상, 일반 도색 색상 13종, 데칼 2종, '실버 러시 마티어스' 의상 스타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늑대 인간' 차체와 도색 색상 13종, 데칼 6종도 상점에서 번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피드런 모드의 트랙 확대 제공, 랭크 진행도 밸런스 및 레이싱 매치메이킹 조정 등의 개선으로 더 나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편, 향후 로켓 레이싱은 시즌제가 아닌 '테마'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 체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이번 '네온 러시' 테마의 시작과 동시에 랭크가 초기화됐으며, 플레이어의 랭크는 지난 시즌을 기준으로 부여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