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 시즌 17 8강 조 편성, 1~4경기 일정

ASL 시즌 17 8강 조 편성, 1~4경기 일정

 

ASL 시즌 17 8강 조 편성, 1~4경기 일정


ASL 시즌 17,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전투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16강에서는 큰 이변 없이 강자들이 8강에 진출하며, 게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이제, 전 시즌 4강 진출자들과 와일드 카드로 돌아온 조기석이 포함된 8명의 선수들이 격돌을 앞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경기는 'Best' 도재욱 대 'Sharp' 조기석의 대결로, 프로토스와 테란의 자존심이 걸린 대결입니다. 도재욱은 16강에서 테란 최강자들을 연파하며 8강에 진출했지만, 과거 8강전에서의 아쉬움이 남아있는 선수입니다. 반면, 조기석은 테란전에서 강점을 보이며 복귀를 노리고 있어, 이번 대결이 두 선수에게 어떤 의미를 가져다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두 번째 경기는 'herO' 조일장 대 'Rush' 유영진의 대결로, 두 선수는 과거 ASL에서 여러 차례 만난 바 있습니다. 조일장은 유영진에게 자주 패하여 악몽 같은 존재로 남아 있는데, 이번에는 그 역사를 뒤집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세 번째 경기는 프로토스간의 맞대결로 'SnOw' 장윤철 대 'Bisu' 김택용입니다. 두 선수는 프로토스의 자존심을 걸고 신구의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장윤철은 현재 최고의 폼을 보이고 있는 반면, 김택용은 오랜 경험과 노련함을 앞세워 이번 대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네 번째 경기는 지난 시즌 결승전의 리매치인 'Soulkey' 김민철 대 'Mini' 변현제의 대결입니다. 두 선수 모두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며, 이번 대결은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ASL 시즌 17의 8강은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7'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는 고전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깊이 있는 전략과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8강 진출자들의 화려한 대결을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