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플레이오프 시작, 30일 롤파크 LCK 아레나 일정

LCK 플레이오프 시작, 30일 롤파크 LCK 아레나 일정

 

2024 LCK 스프링 시즌이 화려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며, e스포츠 팬들의 열정을 한층 더 달구고 있습니다. 9주에 걸친 정규 시즌의 열전을 마친 후, 이제는 최고의 팀을 가리는 플레이오프의 시간이 도래했습니다. 오는 30일과 31일, 서울 중심가에 위치한 롤파크 LCK 아레나가 이 대전의 무대가 될 예정이며, 한화생명e스포츠, 광동 프릭스, KT 롤스터, 그리고 디플러스 기아가 5전 3선승제로 격돌합니다.

 


정규 리그의 마지막 주에는 광동 프릭스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고, T1은 연승을 이어가며 젠지와 함께 2라운드로 직행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자신들의 첫 상대로 광동 프릭스를 선택함으로써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가 1라운드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올해 젠지에게만 지는 아픔을 겪었지만, 그 외의 경기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플레이오프에서 만날 광동 프릭스에게는 지난 스프링부터 올해까지 여섯 차례의 대결에서 한 번도 지지 않았습니다. 이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젠지와 T1의 결승 대결 구도를 뒤흔들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의 대결은 원거리 딜러 포지션에서의 경쟁이 승부를 가를 핵심 요소로 보입니다. 과거에는 같은 팀의 주력 선수였던 '데프트' 김혁규와 '에이밍' 김하람의 맞대결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약 가능하며, 경기는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 유튜브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팬들에게 또 한 번의 짜릿한 승부를 선사할 것이며, 최종적으로 왕좌를 차지할 팀은 누가 될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