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길드 콘텐츠 샤레니안의 지하수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

이번엔 메이플스토리m에서 내일인 10월 15일에 업데이트될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로 내일 메이플스토리m엔 과연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요?

바로 길드 콘텐츠인 샤레니안 지하수로 프리시즌과 안드로이드가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는 길드 콘텐츠인만큼 팀워크는 필수겠죠?ㅎㅎㅎ

안드로이드는 또다른 나의 캐릭터로 여러분들의 모험을 외롭지 않게 해줄거에용!

그럼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신규 길드 콘텐츠인 '샤레니안의 지하수로'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입장방법은 매주 주말 오후 7-8시에 오픈된다고하며,

30레벨 이상부터 1일 1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며, 해당 길드 콘텐츠에서는 자동전투가 불가능하다고하네요?

그리고 위에서 안내했든 시즌제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하며, 시즌은 한달 주기로 끊어지는데

제가 프리시즌이라고 했잖아요?

메이플스토리m의 내일 있을 업데이트 이후 일정한 기간동안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는 프리시즌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용방법을 확인해볼까요?

 

 

길드 콘텐츠에 맞게 각 길드원들로 파티원을 구성해야하고,

3개의 일반맵을 클리어하고, 보스맵도 처치하는 길드 경쟁 콘텐츠로 ,

길드별로 12개의 수로가 있는데, 각각의 수로마다 최대 5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여기서 수로 입장에서의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위에서 안내했듯 일반맵 클리어에 대한 내용인데,

맵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고 그때 몬스터들이 공격받아 악마의 힘으로 3초간 투명화된다고 합니다!
투명화는 각 플레이어마다 별도로 적용되서, 다른 길드 파티원들은 공격이 가능하겠죠?

그때 투명화되지 않는 파티원들의 멋진 플레이가 중요하겠습니다!

그렇게 3개의 일반 맵을 모두 처치하신 후 보스맵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보스맵은 모든 분들이 다 모여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힌 길드가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빨리 보스맵에 도착한 길드가 아무래도 유리하겠죠?

보스맵에서의 점수는 클리어하신 방의 개수와 보스에게 입힌 피해로 결정된다고 합니다!

이제 메이플스토리m에 업데이트될 길드 콘텐츠인 샤레니안의 지하수도 안내를 마치고,

 

그다음 업데이트 내용인 '안드로이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메이플스토리m 안드로이드는 기계심장과 함께 장착할 경우에,

여러분의 캐릭터 옆에 안드로이드가 위치하게되고

결과적으로 코디 장착, 외형 변경, 기계 심장 능력치를 보유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하는데

내일 바로 만나보세요!


메이플스토리m의 다양한 시세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매니아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