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영지쟁탈전 프리시즌 업데이트 보상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닷,,,ㅎ

오 이제 포토업로더가 제대로 말을 듣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에 올라가니까 넘나 속시원한것,,,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바로 V4의 소식이에요!ㅎㅎㅎㅎ

 

 

V4는 오늘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날이였죠?ㅎㅎㅎㅎ

어떤 업데이트가 있는지 많이 궁금하지는 않으신가여?ㅎㅎㅎㅎ

그럼 오늘 V4에 업데이트된 콘텐츠 중 가장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영지쟁탈전 프리시즌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상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그리고, 영지쟁탈전은 지금은 현재 프리시즌이지만,

추후 V4의 정식시즌이 된다면 보상이 크게 상향 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으로는 총 65개의 거점 중 하나를 선택해 입찰을 하게 되고,

입찰에 성공한 3개의 길드가 V4의 영지쟁탈전에 출전이 가능한데요?

 

 

거의 모든 거점에서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오후 10시 전까지 입찰이 동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입찰 신청은 V4의 길드 대장님들이 진행하실 수 있게되고,

입찰 시 골드가 소모되며, 입찰 마감시간까지 1-3위 길드가 영지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엄청 치열하겠죠?

 

그럼 승리조건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해당 프리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중앙 점령지의 점령 포인트를 가장 높에 유지한 팀이 승리하고,

점령 포인트는 유효한 범위 안에 있는 팀의 인원에 따라서 증가하기도 감소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여 시 참고사항으로 중앙 점령지로 진입하는 길목에는 특수 차단막이 있고,

그건 방어팀만 통과할 수 있다고 하며,

특수 차단막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솔직히 방어팀으로 영지쟁탈전을 플레이하기는 좀 빡세겠쥬?

헤마테를 처치 시 특수 차단막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그럼 공격팀 진입도 가능해진다고 하네요!ㅎㅎㅎㅎ

 

 

해당 프리시즌 경기 시작시간은 주말 오후 10시인데요,

지역에 따라 토요일이냐 일요일이냐 차이가 있고,

영지쟁탈전은 8레벨 이상의 길드레벨과, 70레벨 이상의 캐릭터 레벨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한 길드에서 최대 50명까지 출전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V4에서 준비한 프리시즌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아쉽지만 V4는 승리한 팀 길드에게만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어쨋든 보상은 영지 규모에 따라서 3단계로 나뉘는데,

대도시, 요새, 거점으로 나뉘네용

그리고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레드 젬 보상은 길드 단위로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밖에 자세한 내용은 V4의 패치노트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셔도 좋겠네요ㅎ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게임 소식을 모두 마치고, 내일 오도록 할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