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진짜 사진올리는거 좀 이상하네요 ㅜㅜㅜㅜ

저만 그런건가요 ㅜㅜㅜㅜㅜㅜㅜ

사진올리려고하면 계속 오류떠서 기다리면 되고,, 다시로그인해야하고,,, 오늘만 이런거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은 스마일게이트 신작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ㅎ

 

 

스마일게이트에서 신작이 나온다고 하는데,

바로 '마술양품점'이라는 모바일게임입니다!ㅎㅎㅎㅎ

어떤게임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요즘 핫한 장르이기도한 여성향게임이라는 점은 대충 사진이나 폰트만 봐도 느낌이 오시죠?ㅎㅎㅎ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마술양품점은 약간 판타지적 요소가 있는데,

무료한 나날을 보내는 주인공이 마법세계에서 마법사로써 어떠한 행복을 찾아가는지,,?

그런게임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마술양품전 사전예약 쿠폰에 대해 확인해볼까요?ㅎㅎ

 

 

쿠폰혜택은 마법에 걸린 고양이라는 사전예약 한정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

사실 혜택이 약간 부족하다는 느낌은 받죠,,?

사전예약 누적 숫자에 따라 쿠폰 보상 이런거 있을줄 알았는데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저는 확인을 못했어요 ㅜㅜㅜ

혹시 보신 분 있으면 알려주세용,,, 바로 수정해야징

소소한 쿠폰혜택 안내는 그렇고,,,

그래도 스마일게이트 신작인데 이벤트는 또 혜자롭더라구요!ㅎㅎㅎ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3종세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원티켓을 통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 좋은 경품들이 아주 많죠?ㅎㅎㅎ

그럼 여기서 소원티켓은 어떻게 획득하셔야할까요?ㅎㅎㅎㅎㅎㅎ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시 최초 1회에 한해 티켓 10장을 드리고,

유튜브 구독, 가구공방 플레이 등등 소원티켓을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다음 마술양품점 두번쨰 이벤트는 친구초대인데요?!ㅎ

 

 

친구 초대 숫자에 따라서

3-5성 복장을 받으실 수 있는 사전예약 선물상자, 간판, 100리치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는 바로 기대평 작성이에요!

 

 

두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신작인

마술양품점 기대평을 작성하고 소원티켓을 얻으세요~!

로그인 후 기대평을 작성해주시면, SNS별로 하루에 3장씩 티켓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게임소식 안내도 이쯤에서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ㅎㅎ